상단영역

본문영역

'용감한 형사들', 25일 시즌3 출발..3주 베스트 에피소드 편성

  • 입력 2023.08.03 12:50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용감한 형사들' 시즌3 예고 캡처
사진='용감한 형사들' 시즌3 예고 캡처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용감한 형사들’이 새로운 사건과 함께 시즌3로 돌아온다.

티캐스트 ‘용감한 형사들’(연출 이지선)이 오는 4일부터 3주 동안 베스트 에피소드 편성 후 오는 25일부터 시즌3가 방송될 예정이다.

‘용감한 형사들’은 국민의 안전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범죄와 싸우는 형사들의 사건 일지를 다루는 프로그램으로, 실제 사건을 담당하거나 관계가 있었던 형사들이 출연해 발로 뛴 생생한 수사기를 전하고 있다.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과 높은 화제성을 통해 시즌2까지 방송을 이어가며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또한 넷플릭스 TOP10 순위와 VOD 다시보기 순위 상위권에 오르는 등 실화 소재 범죄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차별화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여기에 시즌3까지 확정되며 계속해 이어질 이야기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용감한 형사들’은 3주 특별 편성 기간 동안에도 알찬 내용으로 시청자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알고리즘을 뚫고 들어오는 SNS 상 화제의 사건부터 시청자들이 주목한 역대급 에피소드들을 다시 조명한다.

그런가 하면, 지난 7월 17일부터 국내 최대 팟캐스트 팟빵에 ‘용감한 형사들’ 채널이 오픈됐다. 해당 채널은 론칭 열흘 만에 구독자 약 2000명을 돌파, 일간 방송사 최고 순위 5위를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팟빵에서는 ‘용감한 형사들’ 시즌1의 에피소드부터 최신화까지 순차적으로 업데이트 될 예정으로 지난 시즌과 인기 에피소드를 한 번에 정주행 할 수 있다.

한편, ‘용감한 형사들3’은 오는 25일 밤 8시 40분에 방송되며, 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등 주요 OTT에서도 공개된다. E채널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도 프로그램에 대한 생생한 소식과 영상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