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하늘, '멱살 한번 잡힙시다' 출연..8년만 KBS 컴백

  • 입력 2023.10.25 10:3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김하늘이 KBS2 새 드라마 ‘멱살 한번 잡힙시다’(가제) 출연을 확정했다.

앞서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화인가 스캔들’ 출연 소식을 알리며 화제를 모았던 김하늘이 ‘멱살 한번 잡힙시다’로 브라운관에 컴백한다. 특히 이번 작품은 김하늘이 ‘공항 가는 길’ 이후 8년여 만에 선보이는 KBS 복귀작이어서 관심이 쏠린다.

내년 방송을 목표로 제작에 돌입한 ‘멱살 한번 잡힙시다’(극본 배수영, 연출 이호, 제작 몬스터유니온, 프로덕션H)는 특종기자 서정원과 김태헌이 살인사건을 추적하는 이야기를 그린 멜로 추적 스릴러로, 2020 지상최대공모전 웹소설 미스터리 부문 대상작으로 선정된 동명의 인기 네이버시리즈 <오아뉴-멱살 한번 잡힙시다> [작가 뉴럭이]를 원작으로 한다.

김하늘은 여주인공 ‘서정원’ 역을 맡아 새로운 변신에 나선다. 서정원은 ‘멱살 한번 잡힙시다’ 시사프로 진행자이자 연일 특종을 터트리는 기자로, 온갖 나쁜 놈들의 죄를 까발리며 사이다 발언을 날리는 파격적인 포맷 덕분에 세간의 주목을 받고 사는 인물. 김하늘은 모든 것이 완벽한 인생의 최정점에서 한순간 추락할 운명에 처한, 위기에서 벗어나기 위해 처절한 사투를 펼치는 열연으로 브라운관에 강렬한 재미와 긴박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KBS2 ‘멱살 한번 잡힙시다’(가제)는 2024년에 방송된다.

키워드

#김하늘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