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승기♡이다인, 부모된다.."내년 2월 새 생명 기다려"

  • 입력 2023.11.01 12:2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36)와 배우 이다인(이주희·30) 부부가 임신 소식을 전했다.

1일, 이승기 소속사 휴먼메이드는 공식 입장을 통해 "이승기 씨 가정에 찾아온 귀한 생명의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라면서 "이승기 씨는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 태어날 새 생명을 기다리고 있다. 이승기 씨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한다."라고 밝혔다.

더불어 이다인의 소속사 9아토엔터테인먼트 역시 공식 입장을 통해 "감사하게도 이다인 배우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다. 현재 이다인 배우는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라며 "이다인 배우에게 찾아온 소중한 축복에 따스한 시선과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승기, 이다인 부부는 지난 4월 웨딩마치를 울렸다. 이승기는 현재 JTBC '싱어게인3' 진행을 맡고 있으며 이다인은 MBC 금토드라마 '연인'에서 활약하고 있다.

▼이하, 휴먼메이드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휴먼메이드입니다.

이승기 씨 가정에 찾아온 귀한 생명의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이승기 씨는 현재 조심스러우면서도 감사한 마음으로 내년 태어날 새 생명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승기 씨에게 따뜻한 마음으로 축복과 응원을 보내주셨으면 합니다.

▼이하, 9아토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9아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언제나 배우 이다인 씨에게 보내주시는 따뜻한 사랑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이다인 배우와 가정에 찾아온 소중하고 기쁜 소식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감사하게도 이다인 배우에게 소중한 생명이 찾아왔습니다. 현재 이다인 배우는 건강과 안정을 최우선으로 내년 2월 찾아올 축복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이다인 배우에게 찾아온 소중한 축복에 따스한 시선과 사랑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소식으로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