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니엘 헤니, 美 배우 루 쿠마가이와 결혼..열애설이 열애로

  • 입력 2023.10.20 14:32
  • 수정 2023.10.20 14:4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다니엘 헤니 SNS
사진 출처=다니엘 헤니 SNS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다니엘 헤니가 최근 품절남이 됐다는 소식이다.

20일, 소속사 에코글로벌그룹은 공식 입장을 통해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라고 밝히면서 "다니엘 헤니의 배우자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로, 앞서 한 차례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다.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다.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다니엘 헤니의 피앙새 루 쿠마가이는 일본계 미국인으로, 5년 전인 2018년 4월 열애설이 있었으나 당시는 부인한 바 있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MBC 미니시리즈 '내 이름은 김삼순'에서 헬리 킴 역으로 매력적인 순정남을 그려 선풍적인 인기를 누렸다. 이후 '봄의 왈츠', '도망자 Plan.B', 영화 '마이 파더', '스파이', '공조2'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동했고, 미국에서도  '크리미널마인드' 시리즈에 출연하는 등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활동 중이다.

▼이하, 에코글로벌그룹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에코글로벌그룹입니다.

금일 공개된 다니엘 헤니 배우의 결혼과 관련하여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다니엘 헤니는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다니엘 헤니의 배우자는 미국에서 활동 중인 아시안 계 모델 겸 배우 루 쿠마가이로, 앞서 한차례 열애설이 보도된 바 있습니다. 당시 친구였던 두 사람은 이 일을 계기로 서서히 연인으로 발전하였으며, 최근 양가 가족분들을 모시고 조용히 식을 올렸습니다. 사전에 소식을 전하지 못한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두 사람의 개인적인 사생활인 만큼 과도한 관심은 자제해 주시길 정중히 요청드립니다.

배우이기 이전에 한 사람으로서 신중한 결정을 내린 다니엘 헤니와 루 쿠마가이에게 따스한 축복과 응원 부탁드리며, 다니엘 헤니와 소속사 또한 보내주시는 마음에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

#다니엘 헤니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