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윤아, '킹더랜드'로 新 '로코 퀸'..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 입력 2023.06.28 12:59
  • 기자명 유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사진제공=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소녀시대' 출신 가수 겸 배우 임윤아가 JTBC '킹더랜드'로 새로운 '로코 퀸'으로 자리매김하는 모양새다. TV-OTT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에 오르는 등 인생 캐릭터를 만들어 가고 있다. 

임윤아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바이포엠스튜디오, SLL)에서 외모와 실력이 모두 뛰어난 킹호텔 호텔리어 ‘천사랑’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화사한 비주얼과 밝고 밝고 씩씩한 '천사랑'의 매력을 한껏 표현하며 매 회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여기에 능글맞은 코믹 면모부터 구원’(이준호 분)과의 설렘 가득한 케미까지 탁월한 연기력으로 극에 흥미를 불어넣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임윤아는 27일 발표된 K-콘텐츠 경쟁력 분석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펀덱스(FUNdex) 6 4주차 화제성 조사결과에서 TV-OTT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부문 1위에 올랐으며임윤아가 출연하는 킹더랜드역시 TV-OTT 드라마 화제성 부문 1위를 기록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가 28일 발표한 19일부터 25일 기준 글로벌 TOP10 TV(비영어부문에서는 2위에 등극이는 공개 첫 주 달성한 7위에서 5계단 상승한 순위인 만큼 전 세계적인 드라마에 대한 흥행 열풍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한편임윤아의 활약이 돋보이는 킹더랜드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 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매주 토일 밤 10 30 JTBC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