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브(IVE), '푸마' 아시아·태평양 앰배서더 발탁

  • 입력 2023.06.30 17:14
  • 수정 2023.07.03 13:3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푸마
사진제공 = 푸마
사진제공 = 푸마
사진제공 = 푸마
사진제공 = 푸마
사진제공 = 푸마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아이브(안유진, 가을, 장원영, 리즈, 레이, 이서)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의 새 얼굴이 됐다.

푸마는 30일 아이브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하고 아시아·태평양(Asia & Pacific)(이하 'APAC') 앰배서더 발탁 소식을 전했다. 푸마의 APAC 앰배서더가 된 아이브는 아시아 및 오세아니아 지역 15개국을 무대로 활동하게 됐다. 

공개된 이미지는 브랜드의 블랙 재킷을 착용한 아이브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담고 있어 단번에 시선을 압도했다. 이미지 속 아이브의 화려한 이목구비와 싱그러운 미소가 글로벌 팬들을 매료시킨다.

또 다른 컷에서 멤버들은 브랜드의 재킷, 팬츠, 스니커즈를 풀세트로 매치한 스포티 캐주얼룩을 찰떡같이 소화해 또 한번 감탄을 자아냈다. 시크와 러블리를 넘나드는 다채로운 표정 연기와 자연스러운 포즈를 선보이며 만능 콘셉트 소화력을 완벽히 증명해 보였다.브랜드 관계자는 "K팝 대표 걸그룹으로서 APAC 지역 전역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브를 새로운 앰배서더로 맞이하게 돼 매우 기쁘다. 아이브와 APAC 지역 전반에서 다양한 캠페인을 함께할 예정이다"라고 전하며 앞으로의 행보에 기대감을 더했다.

아이브는 이번 선정 소식을 시작으로 푸마와 함께 다양한 캠페인 및 이벤트를 함께하며 전 세계 팬들과 더욱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키워드

#아이브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