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종석의 '그 분' 아이유였네.."진지한 만남 중"

  • 입력 2022.12.31 15:58
  • 수정 2023.01.01 05:5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2022년 마지막 날, 연예계에 또 한 쌍의 핑크빛 커플이 탄생했다. 배우 이종석과 가수 겸 배우 이지은이 열애를 인정했다. 

이종석의 소속사 하이지음스튜디오는 31일 공식입장을 통해 "이종석은 아이유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히면서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같은 날, 아이유 소속사 이담엔터테인먼트도 동일한 입장을 전했다.

앞서 디스패치는 아이유와 이종석의 열애 소식을 보도하면서 두 사람이 일본에서 크리스마스 연휴를 함께 보내는 등 4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전했다. 

실상 이종석은 앞서 30일 열린 MBC 연기대상 시상식에서 '빅마우스'로 대상을 차지한 후 수상 소감에서 열애 상대를 암시하는 듯한 발언으로 누리꾼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날 이종석은 “군 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과 두려움, 괴로움이 많았는데 긍정적인 생각을 하도록 도와준 분이 계시다. 항상 멋져서 고맙고, 아주 오랫동안 많이 좋아했고, 정말 존경한다고 말하고 싶다.”면서 “그 친구를 보면서 '그동안 내가 조금 더 열심히 살고, 좋은 사람이 될걸'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는데, 그 주인공이 바로 연인인 아이유였을 것으로 추측하고 있다.

한편, 이종석은 드라마 'W' 이후 6년 만에 MBC 연기대상 대상을 차지하며 배우로서 제 2의 전성기를 맞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유는 2008년 데뷔 이후 다수의 히트곡를 발표하며 꾸준히 사랑받는 최고의 음원 강자다. 또한, 배우로서도 남다른 활약으로 영화 '브로커'를 통해 칸국제영화제 레드카펫을 밟기도 했다.

▼ 이하, 하이지음스튜디오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하이지음스튜디오입니다.

이종석 배우 단독 기사 관련 공식 입장 전해드립니다.

이종석 배우는 아이유 씨와 친한 동료 관계에서 최근 연인 사이로 발전해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예쁜 사랑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