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동준, 11일 만기 전역.."금방 찾아뵙겠습니다!"

  • 입력 2023.01.11 12:2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메이저나인
사진제공=메이저나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가수 겸 배우 김동준이 11일 만기 전역했다. 건강한 모습으로 전역 신고를 마친 김동준의 활동 복귀에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가 쏠리고 있다.

11일 소속사 메이저나인은 "김동준이 1년 6개월간의 군 복무를 마치고 오늘 전역했다"라고 밝혔다. 

지난 2021년 7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 김동준은 최근 마지막 휴가를 보낸 후 부대에 복귀해 만기 전역했다. 김동준은 군 복무 당시 기초군사훈련을 1등으로 수료하며 특급전사로 선발됐고, 이후 최전방 1사단 전진부대 신병교육대대 조교로 성실히 복무에 임했다. 

김동준은 이날 공식 SNS를 통해 따끈따끈한 전역식 사진과 함께 팬들을 향한 메시지가 담긴 게시물을 공개했다. 김동준은 "전역. 금방 찾아뵙겠습니다. 기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전진!"이라고 전해 팬들의 설렘을 더했다. 

김동준은 지난 2010년 ZE:A(제국의아이들)로 데뷔한 이후 드라마 '동네변호사 조들호', '빛나라 은수', '블랙', '보좌관' 시즌 1·2, '경우의 수', 영화 '회사원', '간이역'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배우로서 입지를 넓혔다. 또한 SBS '정글의 법칙', '맛남의 광장' 등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일당백 활약을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았다. 

소속사 측은 "김동준은 현재 드라마, 영화, 예능은 물론 각종 광고계의 러브콜을 받으며 복귀작을 검토 중에 있다"며 "군 전역 후 보다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온 김동준에게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키워드

#김동준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