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윤형빈소극장, 소문난 웃음 맛집 '코미디의 맛'..여름방학 특집 선보여

  • 입력 2023.06.28 13:21
  • 수정 2023.06.28 13:22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사진=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서울 홍대 소재 윤형빈소극장이 7~8월 뜨거운 여름을 시원한 웃음으로 채울 개그쇼 '코미디의 맛'을 여름방학 특집으로 선보인다. 

콘텐츠제작사 윤소그룹은 "오는 7월 1일부터 8월 27일까지 두 달 동안 윤형빈소극장에서 여름방학 특집 공연 '코미디의 맛'을 진행한다"라고 밝혔다. 

 

윤형빈소극장은 더운 여름 온 가족이 시원하게 웃을 수 있는 코미디 공연 '코미디의 맛'을 준비했다. '코미디의 맛'은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윤형빈소극장의 대표 공연으로, 꾸준히 관객 평점 9.5점 이상을 유지하고 있다. 상상하지 못한 순간에 터지는 애드리브가 특징이며, 관객이 함께 참여하는 시간이 있어 두 배 더 즐거운 공연이다.

이번 여름방학 특집 공연은 7월 1일부터 8월 27일까지 두 달만 진행된다. 개그맨 윤형빈, '오랑캐' 김지호, 스케치 코미디 채널 '내얘기' 정찬민, '희극인' 신윤승, 개그아이돌 코쿤 등 윤형빈소극장의 개그맨들이 총출동한다. 

윤소그룹을 이끄는 개그맨 윤형빈은 "올여름 더위를 물리칠 수 있는 특별한 개그쇼 '코미디의 맛'을 준비했다"라며 "웃음이 필요한 모든 분에게 실컷 웃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겠다. 웃음 맛집 윤형빈소극장이 준비한 고퀄리티 웃음을 무한으로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윤형빈소극장의 여름방학 특집 '코미디의 맛'은 인터파크티켓과 네이버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