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랜드2', 스토리텔러 송강 확정..4월 첫 방송

  • 입력 2024.03.11 11:18
  • 수정 2024.03.11 12:37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CJ ENM, 나무엑터스
사진제공=CJ ENM, 나무엑터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배우 송강이 글로벌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의 스토리텔러로 나선다.

CJ ENM의 Mnet이 새롭게 선보이는 2024년 글로벌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I-LAND2) : N/a'(이하 '아이랜드2 : N/a') 가 4월 18일(목) 첫 방송을 확정한 가운데, 배우 송강이 '新스토리텔러'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Mnet만의 차별화된 포맷을 기반으로 한 신선한 기획과 프로듀싱 노하우, 세계가 인정한 월드 톱클래스 프로듀서 테디(Teddy)의 조합으로 일찍이 주목받은 '아이랜드2 : N/a'는 넷플릭스 시리즈 '스위트홈', 드라마 '마이 데몬' 등을 통해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한 송강의 스토리텔러 참여로 톱클래스 삼각편대를 완성했다.

'아이랜드'와 '그라운드'로 나눠진 공간을 오가며 참가자들의 경쟁과 성장 서사를 오롯이 담아내는 '아이랜드'에서 '스토리텔러'는 시청자들과의 연결고리이자 세계관을 이끌어가는 상징적인 존재다. 시즌 1에서 묵직한 존재감으로 몰입도를 높인 배우 남궁민에 이어 다양한 장르를 섭렵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여온 대세 배우 송강이 펼칠 활약상이 기대된다. 

지원자들의 성장을 지켜보고, 프로그램의 세계관과 서사를 이끌 차세대 스토리텔러로 나선 배우 송강은 "'아이랜드2'의 스토리텔러로 새로운 아티스트가 탄생하는 여정의 시작을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보다 새로워진 이야기를 시청자 여러분께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아이랜드2 : N/a'는 그동안 볼 수 없었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으로, 글로벌 음악 시장의 새로운 트렌드를 이끌 걸그룹이 탄생하기까지의 여정을 담아낼 전망이다. 프로그램의 부제 'N/a'(엔에이)는 예측 불가능한 다양성을 뜻하는 'N'과 무한한 가능성을 지닌 'a'(알파)의 만남을 의미한다. 

'아이랜드2 : N/a'는 더블랙레이블의 수장이자 2021년 미국 빌보드 선정 '21세기 가장 뛰어난 프로듀서 50인(The 50 Greatest Producers of the 21st Century)'에 이름을 올린 테디(Teddy)가 마스터 프로듀서로 참여해 전 세계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테디는 블랙핑크, 전소미, 2NE1 등 세계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걸그룹의 히트곡을 탄생시킨 바 있다.

한편, '아이랜드2 : N/a'는 금일 새로운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최종 확정된 편성을 알렸다. 공개된 영상에서는 2024년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기 위한 준비를 끝낸 '아이랜드2 : N/a'의 세트가 담겨 압도적인 스케일을 예고하고 있다. 판을 깨는 차세대 글로벌 K팝 걸그룹 데뷔 프로젝트 '아이랜드2 : N/a'는 4월 18일(목) 밤 8시 50분 Mnet에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