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권유리, 영화 '돌핀'으로 스크린 첫 단독 주연

  • 입력 2024.03.12 09:22
  • 수정 2024.03.12 12:41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마노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마노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걸그룹 '소녀시대' 출신 가수 겸 배우 권유리가 영화 '돌핀'으로 연기 행보를 더욱 확장한다.

권유리는 삶의 변화가 두려운 30대 여성이 우연히 발견한 즐거움을 통해 용기를 얻어 세상으로 튀어 오르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돌핀에서 나영 역을 맡아 처음으로 영화 단독 주연에 도전한다.

권유리가 분한 나영은 불의의 사고로 친부모님을 잃은 상처를 숨긴 채 작은 마을에서 새 가족과 마을 사람들을 살뜰히 보살피는 낙으로 살고 있는 인물로, 이러한 나영의 복잡한 내면을 권유리만의 여운 짙은 연기로 섬세하게 표현할 예정이다.

특히 가요, 드라마, 예능, 유튜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종횡무진 활약하며 전 세계에서 사랑받고 있는 권유리가 독립영화에 출연하는 놀라운 행보를 보여 그의 한계 없는 도전에 대중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권유리는 “‘나영의 담담한 감정들을 관객들에게 고스란히 전달하기 위해 화려한 권유리의 모습을 지우고, 화술과 화법을 모두 바꾸려 노력했다. 모든 것을 천천히 받아들이는 나영을 따라가다 보니 저 역시 느끼는 것이 많아졌다. 그래서인지 시간이 지날수록 나영돌핀에게 애착이 간다고 작품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해 눈길을 끈다.

한편 권유리가 주연으로 나선 영화 돌핀은 오는 313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키워드

#권유리 #돌핀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