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위대한 가이드' 오는 10월 16일 첫 방송.

  • 입력 2023.09.18 19:3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사진제공 =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새로운 여행 예능 '위대한 가이드'의 방송일자가 베일을 벗었다.

MBC에브리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위대한‘위대한 가이드’는 한국 거주 N년차 대한외국인이 가이드로 변신해, 모국을 방문하는 여행자들을 현지인만 아는 스팟으로 안내하는 리얼 밀착 여행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이런 가운데 9월 18일 ‘위대한 가이드’ 측이 드디어 첫 방송 날짜를 공개했다. 올가을 안방극장에 여행지의 설렘을 알차게 전달할 ‘위대한 가이드’는 오는 10월 16일 월요일 오후 7시 40분 확정지었다. ‘위대한 가이드’의 출연진과 제작진은 유쾌하고 실속 있는 여행 콘텐츠로 시청자와 마주하기 위해 열의를 불태우고 있다는 전언이다.

무엇보다 ‘위대한 가이드’는 김대호와 고규필부터 윤두준, 조현아, 알베르토 몬디 등 대세 출연진들의 만남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확실한 예능감과 뚜렷한 개성으로 시청자들의 호감을 이끄는 이들이 한데 모여 어떤 시너지를 만들어 낼지 기대가 높아진다.

이와 함께 지난 8월 24일 김대호, 고규필, 윤두준, 조현아, 알베르토 몬디가 ‘위대한 가이드’의 첫 번째 여행지인 이탈리아로 떠났다는 소식이 전해져 설렘을 안겼다. 이제껏 알지 못했던 이탈리아의 숨겨진 명소, 이전엔 느끼지 못했던 이탈리아의 진짜 매력이 ‘위대한 가이드’를 통해 선보여 질 전망이다.

대세 출연진들과 함께 여행지의 진면모를 폭 넓게 보여줄 리얼 밀착 여행 버라이어티 ‘위대한 가이드’는 10월 16일 오후 7시 40분 MBC에브리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