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동욱, 비연예인 연인과 올 겨울 화촉..예식은 비공개로

  • 입력 2023.08.30 11:02
  • 수정 2023.08.30 13:20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배우 김동욱이 올 겨울 '품절남' 대열에 합류한다.

김동욱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30일 공식 입장을 통해 "배우 김동욱 씨가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는다."라고 밝히면서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다."라고 전했다. 

예비 신부가 비연예인인 만큼 결혼식은 일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임을 덧붙였다.

한편, 김동욱은 2004년 영화 ‘순흔’으로 데뷔해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 진하림 역으로 얼굴을 알렸으며 영화 ‘국가대표’, ‘신과함께-죄와 벌’ 등에 출연했다. 2019년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으로 MBC 연기대상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이하, 키이스트 공식 입장 전문.

안녕하십니까. 키이스트입니다.

배우 김동욱 씨가 다가오는 겨울 백년가약을 맺습니다.

예비신부는 뛰어난 미모를 겸비한 재원의 비연예인이며, 두 사람은 믿음과 신뢰를 바탕으로 진지한 만남을 이어가다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 예식은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정확한 날짜와 장소를 공개해 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언제나 배우 김동욱을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드리며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김동욱 씨에게 따듯한 축하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김동욱 씨는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배우로서 최선을 다해 더 좋은 활동 보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

#김동욱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