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해인, tvN '엄마친구아들' 출연 확정..2024 하반기 방송

  • 입력 2023.12.13 09:27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FNC
사진제공=FNC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배우 정해인이 로맨틱 코미디 tvN '엄마친구아들'로 안방극장에 컴백한다.

정해인이 출연할 tvN 새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은 오류 난 인생을 재부팅 하려는 여자와 그 여자의 살아있는 흑역사인 '엄마 친구 아들'이 벌이는 로맨틱 코미디 작품이다. 내년부터 촬영에 들어가 2024년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tvN 새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은 웰메이드 드라마로 호평 받은 tvN ‘갯마을 차차차’의 유제원 감독, 신하은 작가가 다시 한 번 의기 투합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하은 작가의 흡입력 있는 대본과 유제원 감독 특유의 따뜻한 연출력이 더해져 2024년 로맨틱 코미디 장르의 한 획을 긋는다.

극중 정해인은 배석류의 ‘엄마 친구 아들’ 최승효 역을 맡았다. 그는 현재 건축아틀리에 ‘인’의 대표이자, 대한민국 건축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젊은 건축가이다. 실력 뿐 아니라 외모도 출중, 성격까지 완벽한 엄마친구아들로, 그런 그의 인생에 단 하나의 흑역사가 있으니 그게 바로 배석류다. 네 살 때 만나 엄마들에 의해 목욕탕 동기가 돼 여탕에서 바나나 우유를 나눠먹는 사이였던 그들이 시간이 흘러 재회하게 되면서, 이들 사이에 어떤 전개가 펼쳐질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은 정해인은 2023년 한해도 바쁜 시간을 보냈다. 넷플릭스 시리즈 ‘D.P.’ 시즌2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영화 ‘서울의 봄’ 특별 출연을 통해 다시 한번 그의 저력을 입증해 냈다. 또한 팬미팅 ‘열번째 계절’을 개최하며 서울을 포함한 12개 지역에서 데뷔 이래 최대 규모의 월드 투어 대미를 장식했다. 2023년이 믿고 보는 정해인의 해였다면 2024년에는 새로운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설 예정이다. 영화 ‘베테랑2’로 악역 계보를 잇고 드라마 ‘엄마친구아들’을 통해 첫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도전하게 됐다. 이에 정해인이 보여줄 행보에 관심이 쏠린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