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은광→프니엘, 비투비 4인 신생 회사로.."완전체 그룹" 활동 의지

  • 입력 2023.12.18 11:02
  • 수정 2023.12.22 16:52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비투비(BTOB)가 향후에도 완전체를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멤버 중 4인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새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완전체 활동 의지를 다졌다.

최근 큐브엔터테인먼트와 11년 간의 전속계약이 만료된 비투비 멤버 중 리더 서은광과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이 새로운 회사와 계약을 체결하고 활발한 활동을 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대해, 회사 관계자는 비투비 멤버 4인 서은광, 이민혁, 임현식, 프니엘과 전속계약을 체결한 만큼, 향후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하는 멤버들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며, 멤버들이 회사는 다르지만 모든 멤버들이 완전체 그룹 활동에 대한 강한 의지가 있는 만큼, 그룹 활동을 최우선으로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이를 위해, 엔터테인먼트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함께 전담팀을 꾸릴 예정이며, 향후 회사명을 비롯한 구체적인 활동 계획 또한 순차적으로 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2년 3월 데뷔한 비투비는 ‘그리워하다’, ‘괜찮아요’, ‘너 없인 안 된다’, ‘나의 바람(Wind And Wish)’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만큼, 앞으로도 완전체로 모든 멤버가 함께하는 그룹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