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니 빌뇌브 감독, '듄: 파트2' 대규모 홍보 위해 15년 만에 한국 찾는다!

  • 입력 2023.11.29 21:17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2024년 전 세계가 주목하는 기대작 <듄: 파트2>의 수장 드니 빌뇌브 감독이 15년 만에 대한민국을 방문한다.

영화 <듄: 파트2>는 자신의 능력을 깨닫고 각성한 폴(티모시 샬라메)이 복수를 위한 여정에서 전사의 운명을 찾아가게 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전 세계적인 기대작 <듄: 파트2>의 드니 빌뇌브 감독이 대한민국 개봉을 2개월 앞둔 가운데 전격 내한을 결정했다. 이번 내한 행사는 <듄: 파트2>에 대한 사전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기자들과 예비 관객들을 미리 만나는 일정을 계획 중이다.

캐나다 출신 드니 빌뇌브 감독은  <그을린 사랑>으로 아카데미 최우수 외국어영화상에 노미네이션 되며 할리우드에 입성했다.

'듄: 파트2'로 15년만에 국내에 내한하는 드니 빌뇌브 감독
'듄: 파트2'로 15년만에 국내에 내한하는 드니 빌뇌브 감독

이후 <시카리오: 암살자의 도시>, <컨택트> 등 웰메이드 영화를 연출해 왔으며 <듄>에서 마침내 연출력의 꽃을 피웠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일반적인 영화 내한 행사 일정 보다 훨씬 이르게 열리는 <듄: 파트2> 한국 프로모션은 <듄> 1편 시사회 및 푸티지 시사, 기자회견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듄: 파트2> 사전 내한 프로모션의 자세한 일정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할리우드 시리즈 작품 중 가장 기대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듄: 파트2>는 2024년 2월 대한민국에서 개봉한다.

개봉 두 달 전 국내 빅 프로모션을 예고한 '듄: 파트2'
개봉 두 달 전 국내 빅 프로모션을 예고한 '듄: 파트2'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