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명성황후' '영웅' 제작사 (주)에이콤, 신작 뮤지컬 '겨울나그네' 오디션 실시

  • 입력 2023.08.07 10:13
  • 수정 2023.08.07 21:03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주)에이콤
사진제공=(주)에이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뮤지컬 '명성황후', '영웅'의 제작사 (주)에이콤이 한국 현대 문학의 대문호 故최인호 작가의 소설 '겨울나그네'를 동명의 뮤지컬로 제작할 예정인 가운데, 전 배역 오디션을 실시한다.

故최인호 작가의 원작 소설 <겨울나그네>는 ‘영원한 청춘의 초상’을 이야기하며 우리시대의 대중문화를 선도한 작품으로 영화와 드라마로 제작되어 40여년간 사랑받아 온 작품이다.

2023년 뮤지컬 '겨울나그네'는 故최인호 작가의 10주기를 맞아, 프로듀서 윤홍선, 예술감독 윤호진, 작곡 김형석, 작사 양재선, 음악감독 신은경 등 국내 최고의 창작진이 참여하여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과 함께 시대를 초월하는 아련하고도 순수한 청춘드라마로 재탄생된다.  

이번 오디션에서는 다혜와 사랑의 빠지는 순수한 의대생이었으나 아버지의 죽음과 출생의 비밀로 타락하는 한민우, 민우를 사랑하나 계속되는 엇갈림 속에 현태에게 의지하는 정다혜, 민우를 친동생처럼 아끼며 다혜에 대한 감정 사이에서 갈등하는 박현태, 클럽 나이아가라의 댄서로 민우를 만나 새로운 삶을 꿈꾸는 정은영(제니) 등 주, 조연 전 배역에 걸쳐 오디션이 진행된다.

뮤지컬 '겨울나그네' 오디션의 서류 접수는 8월 4일 금요일부터 8월 23일 수요일 13시까지 이며, 실기 전형은 8월 30일 수요일부터 31일 목요일까지 자유곡과 자유안무로 진행된다. 서류 전형과 최종 합격 발표는 각각 8월 25일 금요일과 9월 5일 화요일 합격자 개별 공지 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에이콤 공식 홈페이지(www.acommusic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