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류승완 감독 영화 '밀수' 韓 영화 Big 4 중에 가장 먼저 300만 관객 돌파!

  • 입력 2023.08.06 21:57
  • 수정 2023.08.06 21:59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올여름 극장가에서 짜릿한 흥행 순항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밀수>가 개봉 11일째인 8월 5일(토) 3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로서 <밀수>는 2023년 개봉 한국 영화 중 <범죄도시3> 이후 첫 번째 300만 관객 돌파작이 됐다.

현재 입소문 상승 곡선을 봤을 때 이번 주말뿐만 아니라 올 여름 관객들의 더위 탈출 1순위 영화로 <밀수>가 사랑 받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영화 '밀수' 300만 관객 돌파 축하하는 배우들의 친필 메시지
영화 '밀수' 300만 관객 돌파 축하하는 배우들의 친필 메시지

300만 관객 돌파 소식과 함께 공개 된 주역들의 300만 돌파 감사 인사는 진심이 담긴 친필 메시지로 구성 됐다.

김혜수, 염정아, 조인성, 박정민, 김종수, 고민시, 김재화, 박준면, 박경혜, 주보비, 정도원, 안세호, 신민재, 김충길, 이정수, 곽진석까지 최근 최다 인원 무대인사를 진행하며 무대인사 맛집으로 정평이 난 <밀수>의 주역들이 메시지 릴레이에 참여했다.

배우들의 진심 어린 마음만큼 관객들도 진심으로 밀어주는 영화 <밀수>는 이번주도 개봉 2주차 주말 무대인사를 진행 중이며 매진 행렬을 기록 하고 있다. 

영화 '밀수'의 300만 관객 돌파를 축하하는 배우들의 친필 메시지
영화 '밀수'의 300만 관객 돌파를 축하하는 배우들의 친필 메시지

한편 “한국 영화의 정수”, “여름의 더위를 날려버리는 시원한 영화”, “시간이 금방 지나가는 영화” 등 관객들의 긍정반응부터 “<밀수>와 함께 뜨거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란다”(한지민), “너무 통쾌한 액션 오락 대작이다. 역시 류승완 감독은 마스터”(봉준호 감독), “수중 신이 굉장히 많았는데 연기력이 대단하다”(박태환 선수), “올여름 <밀수> 터진다!”(류승룡), “감동도 있고 유쾌하고 통쾌하다”(정해인) 등 올여름 더위를 잊게 만드는 100% 여름 영화 <밀수>는 후회 없는 극캉스 체험 1순위 영화로 꼽히며 짜릿한 흥행 순항을 이어갈 전망이다.

<밀수>는 바다에 던져진 생필품을 건지며 생계를 이어가던 사람들 앞에 일생일대의 큰 판이 벌어지면서 휘말리는 해양범죄활극. 300만 관객들의 마음에 주단을 깔고, 호평을 이끌고 있는 영화 <밀수>는 올여름 시원하고 짜릿한 즐거움을 전달 중이다.

올 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강타할 믿고 보는 류승완 감독 영화! '밀수'
올 여름 극장가를 시원하게 강타할 믿고 보는 류승완 감독 영화! '밀수'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