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세계에서 주목하는 하반기 OTT 최대 기대작 디즈니+ '무빙' 오늘 드디어 공개!

  • 입력 2023.08.09 21:25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무빙>의 1~7화가 마침내 오늘(9일) 한국을 포함한 미국, 유럽, 아시아 지역 등 글로벌 동시 공개됐다.

이와 함께 <무빙> 주역 10인의 모습이 담긴 ‘무빙의 서막’ 포스터를 공개, 여기에 1~7화의 긴장감을 극대화할 은퇴 요원 3인의 정보를 밝혀 작품의 흥미로움을 높인다. 

“우리는 괴물도, 영웅도 될 수 있어”​란 간결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문구가 담긴 <무빙>의 새로운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무빙>의 거대한 시작을 알릴 주역 10인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디즈니 플러스 '무빙' 10인의 특별 포스터
디즈니 플러스 '무빙' 10인의 특별 포스터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을 주축으로 차태현, 김성균, 김희원,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의 결연한 모습은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무빙>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여기에 능력자들의 뒤를 쫓는 정체불명의 인물 ‘프랭크’ 역의 류승범이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로 이들을 위협할 절대적 인물로서 존재감을 내뿜는다.

오늘(9일)부터 시작될 거대한 이야기의 출발점에 선 10인의 모습이 그야말로 웅장함을 안기며, 앞으로 공개될 <무빙>에 대한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디즈니+ '무빙' ‘진천’이라는 암호명을 가진 은퇴요원 ‘정상진’(백현진)
디즈니+ '무빙' ‘진천’이라는 암호명을 가진 은퇴요원 ‘정상진’(백현진)

이와 함께 1화부터 7화 에피소드에 활력을 불어 넣어 줄 은퇴 요원 3인의 스틸도 공개됐다. 지금껏 베일에 가려졌던 이들이 <무빙> 속에서 어떠한 활약을 하게 될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은퇴 요원 3인은 ‘주원’(류승룡), ‘두식’(조인성)과 마찬가지로 안기부에 소속된 블랙 요원이다. 현재는 은퇴 후 평범한 삶을 살아가고 있고, 어느 날 나타난 정체불명의 인물 ‘프랭크’(류승범)의 위협을 받게 되는 인물들로 그려진다.

특히 1~7화 전반에 걸쳐 ‘프랭크’와 은퇴 요원 3인이 펼치는 액션 대결은 압도적 볼거리를 예고해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무빙'에서 암호명 ‘나주’로 동네 작은 미용실에서 살아가는 은퇴요원 ‘홍성화’(김국희)
'무빙'에서 암호명 ‘나주’로 동네 작은 미용실에서 살아가는 은퇴요원 ‘홍성화’(김국희)

공개된 스틸은 ‘프랭크’와 마주한 3인의 긴장감 넘치는 모습을 담았다. 공격 태세를 갖춘 ‘진천’이라는 암호명을 가진 ‘정상진’(백현진), 암호명 ‘나주’로 동네 작은 미용실에서 숨죽이고 적의 공격을 피하는 ‘홍성화’(김국희), 그리고 숨을 가다듬고 공격에 나설 준비를 하는 ‘전계도’(차태현)의 아버지인 암호명 ‘봉평’의 ‘전영석’(최덕문)의 모습이 극적 긴장감을 일으키며 오늘 공개될 이야기에 대한 호기심을 더욱 자극시킨다.

<무빙>은 초능력을 숨긴 채 현재를 살아가는 아이들과 아픈 비밀을 감춘 채 과거를 살아온 부모들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액션 시리즈다. 

'무빙'에서 ‘전계도’(차태현)의 아버지인 암호명 ‘봉평’으로 활약한 은퇴요원 ‘전영석’(최덕문)
'무빙'에서 ‘전계도’(차태현)의 아버지인 암호명 ‘봉평’으로 활약한 은퇴요원 ‘전영석’(최덕문)

원작 웹툰 ‘무빙’의 강풀 작가와 <킹덤 시즌2> 박인제 감독을 비롯, <오징어 게임>, <파친코> 등에 참여한 최고의 제작진이 만들어낸 웰메이드 프로젝트로 류승룡, 한효주, 조인성, 차태현, 류승범, 김성균, 김희원, 문성근 등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과 떠오르는 라이징 스타 이정하, 고윤정, 김도훈 배우의 만남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023년 하반기 전 세계의 마음을 움직일 특별한 스토리와 탄탄한 연출, 명불허전 명품 배우들의 열연까지 어느 것 하나 놓칠 수 없는 <무빙>은 오늘 디즈니+에서 전세계 동시 7개 에피소드 공개 후 매주 2개 에피소드씩 공개될 예정이다.

전세계에서 주목하는 하반기 OTT 최대 기대작 디즈니+ '무빙'
전세계에서 주목하는 하반기 OTT 최대 기대작 디즈니+ '무빙'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