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노량: 죽음의 바다' 300만 돌파..1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 입력 2023.12.30 23:19
  • 수정 2023.12.31 01:09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가 10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 및 개봉 11일 째인 12월 30일(토) 누적 관객수 300만 명을 돌파했다.

이로써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는 연말연시 극장가를 사로잡은 흥행 강자로서의 위력을 공고히 하고 있어 앞으로 이어갈 장기 흥행 레이스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함께 <노량: 죽음의 바다>는 흥행의 주역인 감독과 배우들이 300만 관객 돌파를 축하하는 모습이 담긴 감사 인증 영상을 공개하였다. 김한민 감독과 김윤석, 백윤식, 정재영, 허준호, 김성규, 이무생, 박명훈은 300만을 뜻하는 풍선을 든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300만 관객 돌파를 감사하는 배우들과 감독의 인사
300만 관객 돌파를 감사하는 배우들과 감독의 인사

함께 공개된 영상 속 배우들은 감사 인사를 연호하며 기쁜 마음을 드러내 뜨거운 성원을 보내준 관객들을 향한 애정을 전하고 있다.

한편 실관람객들은 전 세대를 사로잡는 드라마와 스케일이 담긴 영화를 향해 뜨거운 반응을 쏟아내며 올 연말을 넘어 연초에도 이어질 <노량: 죽음의 바다>의 흥행 기세를 기대케 한다.

영화 <노량: 죽음의 바다>는 임진왜란 발발 후 7년, 조선에서 퇴각하려는 왜군을 완벽하게 섬멸하기 위한 이순신 장군의 최후의 전투를 그린 전쟁 액션 대작. 결전의 순간, 전율의 승리를 선보일 전쟁 액션 대작 <노량: 죽음의 바다>는 절찬 상영중이다.

가슴이 웅장해지고 뜨거워지는 이순신 트릴로지 그 마지막! '노량: 죽음의 바다'
가슴이 웅장해지고 뜨거워지는 이순신 트릴로지 그 마지막! '노량: 죽음의 바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