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동화, 토크쇼 진행자 변신..'정동화의 레드카펫' 11월 백암아트홀

  • 입력 2023.10.31 11:40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뮤지컬 배우 정동화가 토크쇼의 진행자로 변신한다. 오는 11월 20일부터 27일까지 ㈜모티브히어로와 배우 정동화가 함께하는 MOTIV-ATION SHOW '정동화의 레드카펫'이 백암아트홀에서 개최된다.

'정동화의 레드카펫'은 매회 호스트 정동화와 게스트 1~2인이 함께하는 토크쇼 형태의 공연으로 일주일간 총 6회 공연된다. 본 공연의 주최·주관사인 ㈜모티브히어로는 ‘뮤지컬 해적’을 통해 인연을 맺은 배우 정동화의 ‘Beauty Flower’ 싱글 앨범 홍보마케팅을 서포트하며, 배우 정동화가 가진 쇼 호스트로서의 새로운 면모를 발견하고 본 공연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다년간의 무대 경력이 증명하는 배우 정동화만의 탁월한 언변과 센스가 인간 정동화의 따스하고 다정한 면모와 만나, 함께하는 게스트와 관객들에게 편안하고 행복한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이다.

본 공연에는 다양한 작품에서 배우 정동화와 호흡을 맞춘 11명의 배우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11월 20일(월) 공연에는 배우 정욱진 & 선한국이 출연해 토크쇼의 첫 스타트를 웃음과 감동으로 채워줄 예정이며, 11월 22일(수) 공연에는 배우 김준영 & 반정모, 11월 23일(목) 공연에는 배우 유태율 & 정지우가 출연해 지금껏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호스트 정동화와 함께 선보인다. 11월 25일(토) 3시 공연에는 배우 윤소호가 단톡 게스트로 출연해 호스트 정동화와 밀착 토크쇼를 펼칠 예정이며, 같은 날 7시 공연에는 ‘뮤지컬 해적’ 이후 7개월 만에 다시 함께 무대에 오르는 배우 김대현과 최석진이 출연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11월 27일(월) 공연에는 안재영 & 양지원 배우가 MOTIV-ATION SHOW '정동화의 레드카펫'의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 게스트로 출연해 배우 정동화의 호스트로서 첫 번째 온점을 함께 한다.

호스트 정동화로서의 첫 번째 토크쇼를 준비 중인 배우 정동화는 “흔쾌히 참여를 결정해 주신 모든 게스트 배우분께 감사드리며, 이름을 걸고 준비하는 첫 번째 토크쇼이니만큼 여느 때보다 떨리는 마음을 감출 수 없다. 찾아주신 관객 여러분과 게스트 여러분께 누가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첫 번째 토크쇼에 대한 설렘을 담아 동명의 신곡 ‘레드카펫’ 음원 발표 또한 준비 중인 호스트 정동화는 첫 토크쇼 진행과 신곡 발표를 동시에 맞이할 11월에 대한 큰 기대감도 덧붙였다. 제작사 ㈜모티브히어로는 “모티브히어로가 제작하는 공연을 동기부여라는 뜻을 가진 영어단어 motivation에서 변형해 사명과 연계된 ‘MOTIV-ATION’이라는 명칭으로 브랜딩 했으며, ‘MOTIV-ATION’과 함께하는 모든 관객, 아티스트, 제작진에게 서로의 행복을 응원하는 동기부여의 시간이 되길 희망하는 마음을 담았다. 정동화 배우와 함께하는 ‘MOTIV-ATION SHOW’ 외에도 여러 아티스트들과 ‘MOTIV-ATION CONCERT’ 및 ‘MOTIV-ATION FAN-MEETING’을 준비하고 있으며, ‘MOTIV-ATION’의 첫 시작을 호스트 정동화 배우와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는 소회를 밝혔다.

<정동화의 레드카펫>은 ‘레드카펫’이라는 쇼 타이틀에 걸맞게 매 회차 출연하는 게스트들이 실제 시상식에 온 것과 같은 모습으로 무대에 등장할 예정이며, 호스트의 안내에 따라 게스트 등장 시와 공연 종료 시 총 2번의 포토타임이 제공된다. 객석 또한 실제 시상식과 유사하게 아티스트석, 프레스석, 귀빈석으로 나뉘어 운영되며 각 좌석 등급마다 컨셉에 맞춘 각기 다른 선물이 증정될 예정이다. 더불어 공연 종료 후 해당 회차의 하이라이트 영상을 ㈜모티브히어로 유튜브를 통해 공개해 공연을 찾아준 관객들이 본 공연의 추억을 언제든 열어볼 수 있게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MOTIV-ATION SHOW '정동화의 레드카펫'은 오는 11월 3일(금) 오후 3시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예매는 티켓링크 단독으로 진행되며, 2023년 ㈜모티브히어로 참여작 및 정동화 배우 출연작 유료 티켓 소지자 할인, 재관람 할인, 부정 거래 제보자 포상 할인, 히어로 할인(국가유공자, 장애인 할인) 등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