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데이비드 핀처 감독 X 마이클 패스벤더 '더 킬러', 브래들리 쿠퍼 감독 및 주연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극장 개봉도 확정!

넷플릭스 글로벌 공개보다 이른 국내 극장 개봉 확정

  • 입력 2023.10.24 22:23
  • 수정 2023.10.24 22:24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넷플릭스(Netflix)가 데이비드 핀처 감독의 <더 킬러>와 브래들리 쿠퍼 감독 및 주연의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을 CGV 극장에서 동시에 선보인다.

넷플릭스에서 선보이는 마스터피스 영화들이 2023년에도 극장가를 찾는다. <소셜 네트워크>로 제68회 골든글로브® 작품상을 거머쥐고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넷플릭스 영화 <맹크>로 아카데미® 감독상 후보에 올랐던 데이비드 핀처 감독이 넷플릭스 영화 <더 킬러>로 돌아온다.

데이비드 핀처 감독은 <세븐>, <파이트클럽>, <나를 찾아줘>, <조디악> 그리고 넷플릭스 시리즈 <마인드 헌터>, <하우스 오브 카드> 등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깊어지는 시선과 감각으로 전 세계 팬들에게 열광적 지지를 받고 있는 거장이다.

10월 25일 극장 개봉을 앞둔 데이비드 핀처 감독 X 마이클 패스벤더 '더 킬러'
10월 25일 극장 개봉을 앞둔 데이비드 핀처 감독 X 마이클 패스벤더 '더 킬러'

데이비드 핀처 감독이 새롭게 선보이는 넷플릭스 영화 <더 킬러>는 자신을 철저히 통제하며 오직 계획하에 움직이는 냉철한 킬러가 단 한 번의 실수로 타깃을 놓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누아르 스릴러다. 

<엑스맨> 시리즈, <스티브 잡스>, <노예 12년>, <셰임>, <프로메테우스> 등의 마이클 패스벤더가 주연을 맡아 지금까지 보지 못한 킬러 캐릭터로 그려냈으며 알리스 하워드, 찰스 파넬, 케리 오맬리, 살라 베이커, 소피 샤를로치와 틸다 스윈턴 등 명배우들이 출연해 소름 끼치는 연기 앙상블을 선보인다.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는 스토리 전개와 감각적인 연출, 배우들의 강렬한 연기로 제80회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후보에 오르고,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초청돼 호평 받은 <더 킬러>는 10월 25일 CGV 개봉, 11월 10일 넷플릭스 공개 예정이다.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과 주연을 맡아 제작 단계부터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영화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지휘자이자 작곡가인 레너드 번스타인과 그의 아내 펠리시아 몬테알레그레 콘 번스타인의 평생에 걸친 인연과 사랑을 그린 이야기다. 

12월 6일 국내 극장에서 개봉 예정인 브래들리 쿠퍼 감독 및 주연의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12월 6일 국내 극장에서 개봉 예정인 브래들리 쿠퍼 감독 및 주연의 '마에스트로 번스타인'

<실버라이닝 플레이북>, <아메리칸 허슬>, <아메리칸 스나이퍼>로 3년 연속 아카데미® 연기상 후보에 오른 브래들리 쿠퍼는 첫 연출작 <스타 이즈 본>으로 제91회 아카데미® 작품상, 각본상, 남우주연상에 노미네이트되며 연출력과 연기력을 동시에 입증받았다.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그가 <스타 이즈 본>에 이어 두 번째로 연출, 각본, 주연 레너드 번스타인 역을 맡았으며 <위대한 개츠비>, <인사이드 르윈>, <서프러제트>, <프라미싱 영 우먼>, <언 애듀케이션>, 넷플릭스 영화 <더 디그>와 <치욕의 대지> 등에서 흡인력 있는 연기를 보여준 캐리 멀리건이 펠리시아 몬테알레그레 콘 번스타인 역으로 호흡을 맞춰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은 레너드 번스타인의 실화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음악과 스토리를 담아내며 제80회 베니스국제영화제 황금사자상 후보에 오른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12월 6일 CGV, 12월 20일 넷플릭스에서 만나볼 수 있다.

넷플릭스 영화 <더 킬러>는 10월 25일부터,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12월 6일 국내 CGV 극장에서 개봉할 예정이며 극장 개봉 후 오직 넷플릭스에서 서비스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