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드', 이보영X이무생 등 라인업 확정..2024 상반기 공개

  • 입력 2023.10.19 11:38
  • 수정 2023.10.20 14:53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각 소속사 (쿠팡플레이)
사진제공=각 소속사 (쿠팡플레이)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쿠팡플레이가 새로운 시리즈 '하이드'가 이보영, 이무생, 이청아, 이민재 등의 라인업을 공개해 기대를 모은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감독: 김동휘ㅣ제공: 쿠팡플레이ㅣ제작: DK E&M)'는 어느 날 남편이 사라진 후, 그의 실종에 얽힌 비밀을 추적하며 감당하기 어려운 큰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여자의 이야기다.

사라진 남편을 쫓는 아내 ‘나문영’ 역은 배우 이보영이 맡았다. 드라마 <대행사>, <마인> 등에서 개성있는 캐릭터를 소화해 내며 다수의 작품을 흥행시킨 이보영이 이번 '하이드'에서는 어떤 몰입감 높은 연기를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은다. 여기에 ‘나문영’의 남편이자 예고없이 사라진 남자 ‘차성재’ 역은 배우 이무생이, 문영의 친절한 이웃 ‘하연주’ 역은 배우 이청아가 맡고 비밀의 키를 쥐고 있는 의문의 남자 ‘도진우’ 역에 이민재가 출연하며 이들 연기파 배우들의 조합만으로도 작품의 기대감을 높인다.

'하이드'는 BBC 웨일즈에서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Keeping Faith> 원작으로 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드라마 <너를 닮은 사람>의 유보라 작가가 크리에이터로 참여하여 국내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더욱 밀도있는 스토리로 재탄생시킬 예정이다. 여기에 <조선로코 - 녹두전>과 <쌈, 마이웨이>로 색깔있는 연출을 보여준 김동휘 감독과 <더 글로리> 제작진이 합류해 지금까지 만나보지 못했던 수작 탄생을 예고한다.

한편, 쿠팡플레이 시리즈 '하이드'는 2024년 상반기에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