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믿보배 유해진X이제훈의 만남! 영화 '모럴해저드'(가제) 4월 크랭크인!

  • 입력 2023.04.07 22:42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톱배우 유해진과 이제훈이 영화 <모럴해저드>(가제)에서 처음으로 연기 호흡을 맞춘다. 다방면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치며 대중의 사랑을 받아 온 두 배우가 보여줄 새로운 시너지에 기대가 쏠린다.

영화 <모럴해저드>(가제)는 부도 위기에 처한 대한민국 1등 소주 회사와 호시탐탐 기업을 노리는 글로벌 투자사가 운명을 걸고 맞서는 이야기다.

어느 작품 에서든 장르와 배역을 넘나드는 명연기를 펼치며 명실공히 최고의 배우라는 찬사를 얻어 온 유해진은 <모럴해저드>에서 위기에 처한 주류 회사의 재무이사 '표종록' 역을 연기한다. 

[사진 출처: 키이스트] 영화 '모럴해저드'(가제)에서 주류 회사의 재무이사 '표종록'을 연기하는 유해진
[사진 출처: 키이스트] 영화 '모럴해저드'(가제)에서 주류 회사의 재무이사 '표종록'을 연기하는 유해진

<택시운전사>, <베테랑>, <왕의 남자>까지 세 편의 천만 영화를 내놓은 것은 물론, 최근 관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올빼미>, <공조2: 인터내셔날> 등을 통해 쉼 없는 활약을 보여주며 한국 영화계를 대표하는 배우임을 재 입증한 유해진이 <모럴해저드>를 통해 어떤 새로운 얼굴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영화, 드라마, 다큐멘터리까지, 다채로운 형식의 콘텐츠에서 활약하며 다방면에서 재능을 뽐내 온 이제훈은 <모럴해저드>의 '최인범' 역을 맡아 또 한 번 스크린 장악에 나선다.

<박열>, <아이 캔 스피크>, <사냥의 시간> 등 영화 작품은 물론이고, 인기리에 방영된 SBS <모범택시> 등 드라마를 통해서도 뛰어난 연기력을 자랑한 이제훈은 이번 작품에서 기업을 노리는 글로벌 투자사의 에이스로 변신해 유해진과 밀도 높은 연기 호흡을 나눌 전망이다.

[사진 출처: 컴퍼니온] 영화 '모럴해저드'(가제)에서 글로벌 투자사의 에이스 '최인범' 역을 맡은 이제훈
[사진 출처: 컴퍼니온] 영화 '모럴해저드'(가제)에서 글로벌 투자사의 에이스 '최인범' 역을 맡은 이제훈

<모럴해저드>는 영화 <소녀>와 <오피스>의 각본을 맡았던 최윤진 감독이 메가폰을 잡는다. 영화의 제작은 영화 <택시운전사>를 비롯해 <삼진그룹 영어토익반>, <말모이> 등 높은 완성도를 갖춘 작품들로 관객의 사랑을 받았던 영화 제작사 더 램프㈜가 맡아 기대를 높인다.

한편 배우 유해진과 이제훈의 출연 확정으로 탄탄한 캐스팅을 완성한 <모럴해저드>는 4월 중 크랭크인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