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라이언 레이놀즈X윌 페럴 끼 대방출 타임! Apple TV+ '크리스마스 스피릿' 11월 18일 전 세계 공개

  • 입력 2022.11.08 09:45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흥미로운 이야기와 다채로운 볼거리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뮤지컬 영화 ‘크리스마스 스피릿’ - Spirited이 11월 18일(금) 전 세계 공개를 결정했다.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의 Apple Original Film ‘크리스마스 스피릿’은 크리스마스 이브에 유령들을 만나 마법 같은 경험을 하게 되는 인물의 이야기를 그린 뮤지컬 영화다. 

'현재 크리스마스 유령'(윌 페럴)은 매년 크리스마스 이브마다 세 명의 유령과 함께 단 한 명의 타락한 영혼을 지닌 구두쇠를 찾아 나선다.

이는 타깃이 된 구두쇠에게 스스로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보여줌으로써 개과천선할 수 있는 기회를 주기 위함이다.

그리고 올해 크리스마스 이브, '현재 크리스마스 유령'은 '클린트 브릭스'(라이언 레이놀즈)를 지목하지만, 클린트 대신 '현재 크리스마스 유령'이 스스로의 과거와 현재, 미래를 돌아보는 놀라운 경험을 하게 된다.

겨운 노래와 풍성한 볼거리의 향연! 연말 분위기 가득, Apple TV+ '크리스마스 스피릿'
겨운 노래와 풍성한 볼거리의 향연! 연말 분위기 가득, Apple TV+ '크리스마스 스피릿'

찰스 디킨스의 고전 소설 '크리스마스 캐럴(A Christmas Carol)'을 재해석한 작품 중 최초로 유령들의 관점에서 전개되는 '크리스마스 스피릿'은 유쾌한 뮤지컬 영화로 완성되어 따뜻한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따뜻한 웃음이 넘치는 가족 영화 ‘대디스 홈’, ‘인스턴트 패밀리’의 숀 앤더스 감독이 ‘크리스마스 스피릿’의 각본과 연출을 맡았으며, 존 모리스 또한 각본 집필에 참여했다. 여기에 ‘라라랜드’, ‘위대한 쇼맨’, ‘알라딘’에 참여하고 ‘라라랜드’로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주제가상을 수상한 벤지 파섹 & 저스틴 폴 콤비가 OST 작곡을 담당, 에미상 후보로 이름을 올린 클로에 아놀드가 안무를 맡아 연말 분위기 가득한 화려한 뮤지컬 영화 ‘크리스마스 스피릿’이 탄생했다.

라이언 레이놀즈, 윌 페럴을 비롯한 배우진들의 유쾌한 열연과 풍성한 볼거리로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영화 ‘크리스마스 스피릿’은 11월 18일(금) Apple TV+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