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남길X이다희X차은우 특별한 조합!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12월 공개 확정!

  • 입력 2022.11.07 10:11
  • 수정 2022.11.07 10:28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가 첫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장대한 여정의 서막을 알렸다.

오는 12월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윤인완, 양경일 작가의 동명 만화/웹툰 원작으로 세상을 멸망시키려는 악에 대항해 싸워야 하는 운명을 가진 인물들의 여정을 그린 드라마다.

#사진 제공: 김남길(길스토리이엔티), 이다희, 차은우(판타지오), 성준(더웨이컴퍼니)
#사진 제공: 김남길(길스토리이엔티), 이다희, 차은우(판타지오), 성준(더웨이컴퍼니)

<아일랜드>의 중심에는 수천 년 동안 악(惡)으로부터 세상을 지켜온 김남길이 있다. 김남길은 극중 인간이면서 인간이 아닌 불멸의 존재 '반'으로 분해 기구한 운명에 맞선다. 이다희는 재벌 3세이자 교사 '원미호'로 분한다.

자신의 운명을 알지 못한 채 제주도에서 자숙하게 된 '원미호'는 난생 처음 요괴들의 습격을 받으며 '반'과 운명적인 만남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스토리를 이끌어나간다.

여기에 타고 난 신의 권능으로 지상 최고의 최연소 구마사제 '요한'으로 변신한 차은우는 교황청의 지시로 제주도로 파견되어 '반', '원미호'와 얽히고설키며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판타지 액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12월 공개를 앞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티저 포스터
12월 공개를 앞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 티저 포스터

이와 함께 각자의 운명에 맞서야만 하는 세 인물의 여정의 시작을 알릴 <아일랜드>의 첫 티저 포스터가 전격 공개돼 이목을 사로잡았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는 오묘하고도 음산한 분위기 속 <아일랜드>의 중심을 겨누는 '금강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무수한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금강저' 뒤로 검은 구름이 드리운 가운데, 생을 다한 불꽃의 파편들이 희미한 빛을 내며 신비로운 무드를 극대화했다. 과연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내뿜는 칼날에 가려진 비밀은 무엇일지, 또 베일에 가려진 <아일랜드> 미스터리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아일랜드>는 오는 12월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한편, <아일랜드>는 아마존프라임비디오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 K콘텐츠 센세이션을 일으킬 전망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