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도현, 군백기 무색한 행보..영화 '파묘'로 스크린 데뷔

  • 입력 2024.02.22 10:37
  • 기자명 윤희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쇼박스
사진제공=쇼박스

[연예투데이뉴스=윤희정 기자] 현재 공군 군악대에서 복무 중인 배우 이도현이 영화 '파묘'로 관객과 만난다. 

이도현은 오늘(22일) 개봉하는 영화 '파묘'로 정식 스크린 데뷔에 나선다. 이도현은 공중파·OTT 드라마를 넘어 영화까지 연기 스펙트럼을 확장, 군백기가 무색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앞서 티빙 오리지널 '이재, 곧 죽습니다'에서는 환생한 이재의 짧은 등장으로도 남다른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영화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로, '검은 사제들', '사바하'를 연출한 장재현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완성도를 높였다.

극 중 이도현은 화림(김고은 분)과 함께 다니는 신예 무속인 봉길 역으로 출연한다.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표현력으로 예측 불가한 전개에 몰입도를 높인다. 이도현은 관객의 마음을 '파'며드는 압도적 연기는 물론, 몸에 문신을 새긴 비주얼과 경문을 읽은 모습으로 'MZ 무당'으로의 파격적인 변신을 선보인다. 특히, 최민식, 김고은, 유해진 등 연기 선이 굵직한 배우들과 이도현의 폭발적인 시너지에도 이목이 쏠린다.

이도현은 그간 '18 어게인', '오월의 청춘', '나쁜엄마', '스위트 홈', '더 글로리', '이재, 곧 죽습니다' 등 다양한 장르를 아우르며 디테일 열연을 펼쳤다. 탁월한 장악력과 완벽한 캐릭터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매김한 가운데, 이도현은 스크린 진출을 알리는 '파묘'로 새로운 대표작을 추가할 전망이다.

한편, 이도현의 스크린 데뷔작 영화 '파묘'는 오늘(22일) 개봉한다.

키워드

#이도현 #파묘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