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 속 완벽한 가족..뮤지컬 '킴즈' 9일 대치아트홀 개막

  • 입력 2023.09.04 10:19
  • 수정 2023.09.11 16:33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뮤지컬 '킴즈' 캐릭터 포스터 /제공=주다컬쳐
사진=뮤지컬 '킴즈' 캐릭터 포스터 /제공=주다컬쳐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완벽한 가족의 모습, 실상은 게임 속 캐릭터라는 독특한 소재와 반전의 뮤지컬 '킴즈'가 오는 9월 9일 개막한다. 

현실 세계의 주인공은 현실에는 없는, 자신의 이상향인 ‘완벽한 가족’을 게임 속 세상에서 만들어낸다. 킴즈 가족은 내가 만들어낸 가상 세계의 캐릭터들이다. 뮤지컬 '킴즈'는 내가 만들어낸 게임 속 캐릭터들이 현실의 나를 치유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가상 세계의 ‘킴즈’ 가족은 아주 완벽하다. 가정적인 아빠, 잘 나가는 영화감독인 엄마, 뛰어난 외모와 높은 아이큐를 가진 천재 게임 개발자 아들, 명랑한 성격으로 누구에게나 사랑받는 인플루언서 딸까지. 완벽한 이들은 서로에게 다정하기까지 하다. 이렇게 완벽한 가족 앞에 어느 날 예상치 못한 위기가 찾아온다. 완벽한 ‘킴즈’ 가족들에게 과연 어떤 사건들이 펼쳐질지, 완벽한 이 가족은 위기와 고난을 어떻게 헤쳐 나갈지 그리고 현실의 나는 이 게임 속 캐릭터와 어떻게 작용하고 만나는지가 바로 이 작품의 묘미라 할 수 있다.

제작사 주다컬쳐는 작품의 매력을 관객들에게 미리 알리기 위해 뮤지컬 '킴즈'의 주요 넘버 중 한곡인 ‘웰컴 투 킴즈(Welcome to KIMS)'를 먼저 공개한다. 이 곡은 니엘, 김지범(골든차일드)이 맡은 ’에릭‘의 솔로곡으로 그루브한 리듬과, Dubstep풍의 음악이 돋보인다.

공개된 음원은 니엘이 부른 버전으로, 오는 9월 4일(월) 00시(자정)부터 제작사 주다컬쳐의 유튜브 채널에서 웰컴투 킴즈(Welcome to KIMS)'의 곡 전체를 감상할 수 있다. Dubstep∙Jazz 등 다양한 컬러의 음악을 사용한 K-POP 스타일의 감각적인 음악의 만남, 높은 퀄리티의 영상까지 기존에 시도되지 않았던 새로운 컬러의 뮤지컬이 탄생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뮤지컬 '킴즈'는 코미디 호흡을 잘 알고 표현하는 연출 김결과 배우 강성진, 김재만, 구옥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참여한다. 신선한 소재와 코미디를 잘 살리는 연출, 배우들의 만남은 이 작품이 얼마나 유쾌하게 탄생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K-POP‧재즈 다양한 장르의 신나는 음악과 안무, 높은 퀄리티의 영상이 더해져 비주얼을 완성한다. 13년차 아이돌 니엘과 골든차일드 멤버로 뮤지컬에 첫 도전하는 김지범은 작품 속 다양한 장르의 노래와 안무와 함께 새로운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극 중 주인공인 메리 역을 맡은 나인뮤지스 출신의 뮤지컬배우 표혜미와 탄탄한 실력으로 <스프링 어웨이크닝>, <파리넬리> 등 필모를 쌓아가고 있는 뮤지컬배우 정아인이 통통 튀는 캐릭터의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행복해지고 싶다면 여기로 오세요’ 유쾌하고 행복한 에너지로 가득 채워질 뮤지컬 '킴즈'는 오는 9일부터 10월 29일까지 KT&G 상상마당 대치아트홀에서 공연된다.

키워드

#뮤지컬 킴즈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