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영화 '오펜하이머' 흥행 가속도 개봉 5일만 100만 돌파!

  • 입력 2023.08.19 11:25
  • 수정 2023.08.19 11:26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최근 5년 광복절 최고 스코어 기록,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 역대 최고 오프닝 등 등장과 함께 역사를 바꿔 나가고 있는 <오펜하이머>가 오늘(19일) 개봉 5일만에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올해 다양한 기록들을 경신하며 할리우드 흥행작 TOP1을 기록한 <엘리멘탈 >보다 빠른 속도로 극장가 판도를 뒤엎을 적수 없는 새로운 흥행 강자의 탄생을 알린다.

또한 <밀수>, <콘크리트 유토피아> 등 다양한 대작들 사이에서 등장 전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주요 극장 3사 사이트 내 예매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고, 영진위 통합전산망에서 역시 압도적인 수치로 여전히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고 있어 향후 펼쳐질 흥행 신드롬에 이목이 집중된다.

월드 와이드 흥행 수익 6억을 돌파하며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역대 필모 수익 TOP5에도 당당하게 이름을 올린 만큼 <오펜하이머>가 세워 나갈 새로운 흥행 기록에도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개봉 전부터 현재까지 날마다 기록을 쓰며 절대 흥행 강자의 탄생을 알린 <오펜하이머> 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세상을 파괴할 위험을 감수해야 하는 천재 과학자의 핵개발 프로젝트를 다룬 작품이다. 전국 극장에서 절찬리 상영 중이다.

역사의 변곡점에 있는 인물 '오펜하이머'와 영화 역사상 기록될만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오펜하이머'
역사의 변곡점에 있는 인물 '오펜하이머'와 영화 역사상 기록될만한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오펜하이머'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