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엘리멘탈' 국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 351만 관객 돌파하며 '인사이드 아웃'에 이은 역대 디즈니·픽사 최고 흥행작 등극!

  • 입력 2023.07.11 21:08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폭발적인 입소문의 힘으로 놀라운 흥행 화력을 보여주고 있는 영화 <엘리멘탈>이 오늘 오후 1시 30분 기준, 351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에 <엘리멘탈>은 디즈니·픽사 애니메이션 중 흥행 2위를 기록하고 있던 <코코>(3,513,114명)를 넘어 <인사이드 아웃>에 이은 두 번째 흥행 기록으로 더욱 이목을 집중시킨다.

대한민국 전 세대를 사로잡으며 극장가에 공감과 감동의 물결로 뜨거운 흥행 저력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엘리멘탈>의 장기 흥행 이유로는 다양한 세대와 성별을 가진 관객층의 입소문이 단단히 한 몫을 하고 있다.

주차가 지나갈수록 오히려 상승하고 있는 주말 스코어와 개봉 5주차에도 부동의 일일 박스오피스 1위와 높은 예매율 등으로 성인 및 가족 관객들이 동반 유입되고 있다는 점이 손꼽힌다. 특히 개봉 4주차 주말, 가장 높은 일일 관객수와 주말 관객수를 경신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엘리멘탈>의 연출을 맡은 피터 손 감독은 한 해외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관객들이 ‘엘리멘탈’을 통해 감정이 어디에서 오는지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 감정의 시작점에 대한 이해는 우리를 연결시키게 만들어 서로의 감정에 공감을 일으킨다”고 전한 바, 관객들에게 더욱 남다른 감동과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디즈니·픽사의 영화 <엘리멘탈> 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로, 전국 극장에서 폭발적인 입소문과 함께 절찬 상영 중이다.

올여름, 재기 발랄한 개성으로 가득한 디즈니∙픽사의 역대급 NEW 캐릭터! '엘리멘탈'
올여름, 재기 발랄한 개성으로 가득한 디즈니∙픽사의 역대급 NEW 캐릭터! '엘리멘탈'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