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오마이걸' 아린, 열여덟 생일에 뜻 깊은 선행..아름다운재단에 2천만 원 기탁

  • 입력 2023.06.20 14:48
  • 수정 2023.08.31 16:3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오마이걸 멤버 아린이 지난 18일 생일을 맞아 아름다운재단에 2천만 원을 기부했다.

자립준비청년을 응원하는 아린의 나눔은 이번이 세 번째다. 아린은 지난 2021년 생일을 맞아 3천만 원을 기부하며 아름다운재단과 처음 인연을 맺었다. 지난해에는 성년의 날을 맞아 2천만 원을 기부하며 열여덟 어른에 대한 꾸준한 관심을 보인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아린은 여러 차례에 걸쳐 노인복지관, 독거 어르신,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내의와 연탄 등 물품 기부와 재능 기부로 지속적인 나눔을 이어오며 ‘선한 영향력’을 전파하고 있다.  

아린은 “보육시설을 떠나 이른 나이에 홀로서기를 감당해야 하는 열여덟 어른들을 응원하는 마음에서 나눔을 시작하게 됐다”며 “자립준비청년들이 보다 안정적인 환경에서 새롭게 출발하기를 진심으로 응원한다”라고 따듯한 전했다. 

한편, 지난 2001년부터 자립준비청년의 학업과 생활을 지원해온 아름다운재단은 ‘열여덟 어른’ 캠페인을 꾸준히 전개하며 실질적인 자립 정보 공유와 인식개선 등의 활동을 이어오고 있으며 다각도의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 및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름다운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