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맘마미아!', 4년 만 전국투어 돌입..23개 지역 일정 공개

  • 입력 2023.05.16 15:39
  • 수정 2023.05.16 15:41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세대 공감을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뮤지컬 '맘마미아!'가 23개 지역 전국 투어 일정을 확정, 공개했다. 

신시컴퍼니 측은 16일, "뮤지컬 '맘마미아!'가 서울 공연 종료 후 6월 30일 대전 공연을 시작으로 약 6개월간 인천, 군산, 구미, 광주, 목포, 부산, 대구 등 23개 지역으로 관객들을 만나러 간다."고 밝혔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스웨덴 출신의 세계적인 팝 그룹 아바(ABBA)의 히트곡을 엮은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엄마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물하고 싶은 딸 ‘소피’와 엄마 ‘도나’의 이야기 속에 가족과 우정, 성장과 사랑 등 만국 공통의 보편적 정서가 아바의 주옥같은 음악과 버무려져 1999년 영국 웨스트엔드 초연 이후 현재까지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다. 2008년에는 뮤지컬을 기반으로 동명의 영화가 제작되었으며, 지금까지 뮤지컬 영화의 지침서로 통할 정도로 역시 큰 성공을 거뒀다.

뮤지컬 '맘마미아!'는 국내에서도 2004년 초연돼 19년째 이어지며 명실상부 최고의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올 시즌도 역시 흥행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뮤지컬 '맘마미아!'의 전국 투어는 4년 만이다. 이번 투어에는 뮤지컬 '맘마미아!'의 주역들이 모두 함께한다. 최정원, 신영숙을 필두로 홍지민, 김영주, 박준면, 김경선, 김정민, 장현성, 이현우, 민영기, 김진수, 송일국, 김환희, 최태이 등 서울 공연을 성공으로 이끈 35명의 주역이 함께하며 관객들에게 ‘가장 특별한 하루’를 선사할 것이다. 

뮤지컬 '맘마미아!'의 전국 투어 일정은 다음과 같다.

제공=신시컴퍼니
제공=신시컴퍼니

한편, 관객의 열렬한 사랑을 받으며 공연되고 있는 뮤지컬 '맘마미아!' 서울공연은 오는 6월 25일까지 충무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지역 공연 티켓 판매는 5월 17일 대전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