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스트로' 문빈, 영원한 하늘의 별로..향년 25세

  • 입력 2023.04.20 05:4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그룹 아스트로의 문빈이 향년 25세로 하늘의 별이 되었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20일, 팬카페와 공식 SNS 등을 통해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린다."면서 "4월 19일 아스트로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라며 문빈의 비보를 전했다.

더불어 "문빈을 응원해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프다."면서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이라고 애통한 심정을 담았다.

이어 문빈의 장례에 대해서는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며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낸다."고 맺었다.

문빈이 속한 그룹 아스트로(차은우, 문빈, MJ, 진진, 윤산하)는 지난 2015년 웹드라마 '투 비 컨티뉴드'로 데뷔해 2016년 2월 미니 1집으로 가요계에도 정식 데뷔했다. 문빈은 그룹에서 메인 댄서와 서브 보컬을 맡아 활약했고, 드라마 '열여덟의 순간', '소울플레이트', '인어왕자 : 너를 만지다', '인어왕자 : 더 비기닝' 등에 출연하며 배우로서도 활동 영역을 넓혀왔다. 최근에는 아스트로의 유닛 '문빈&산하'로 활동하며 국내외 팬 콘서트를 이어가는 등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던 터다. 이번 문빈의 갑작스러운 비보로 오는 5월 예정이었던 인도네이사 팬콘서트가 취소되었다.

문빈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22일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이하, 판타지오 공식 입장 전문

판타지오입니다.

비통하고 가슴 아픈 소식을 전하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 먼저 드립니다.

4월 19일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되었습니다.

사랑하는 아들과 형제를 떠나보낸 유가족들의 슬픔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습니다.

문빈을 응원해 주시고 아낌없는 사랑을 보내주신 팬 여러분들께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해 드리게 되어 더욱 가슴이 아픕니다.

 그 누구보다 항상 팬들을 사랑하고 생각했던 고인의 마음을 잘 알기에 더 비통할 따름입니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큰 슬픔에 빠진 유가족들이 고인을 경건히 추모하고 인사할 수 있도록 추측성 보도와 악의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유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입니다.

다시 한번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에 깊은 애도를 보냅니다.

키워드

#문빈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