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설의 귀환! 톰 크루즈 '탑건: 매버릭' 5월 25일 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

  • 입력 2022.04.01 16:44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남궁선정 기자]

톰 크루즈 <탑건: 매버릭>이 5월 25일 전 세계 최초 개봉을 확정 지었다. 그동안 개봉 소식만을 기다려온 관객들에게 너무나 반가운 소식과 함께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 <탑건: 매버릭>은 최고의 조종사로 컴백한 매버릭(톰 크루즈)과 새로운 팀원들의 이야기를 다룬 전대미문의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전 세계인들을 열광케 한 <탑건>의 후속편이자 34년 만에 톰 크루즈의 리얼 전투기 비행을 확인할 수 있는 작품이다.

드디어 5월 25일 공개될 '탑건: 매버릭' 메인 예고편
드디어 5월 25일 공개될 '탑건: 매버릭' 메인 예고편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서는 조종사복을 입고 스크린 컴백하는 톰 크루즈의 모습에서 카리스마와 존재감을 느낄 수 있다.

메인 예고편은 레전드로 불리는 조종사 매버릭이 훈련 교관으로 투입되는 배경, 그가 신입 팀원들을 극한의 훈련을 시키는 과정, 그리고 목숨을 건 위험한 미션에 도전하는 상황까지 담겼다.

극장에서 고공 레이스에 합류하라!  '탑건: 매버릭' 메인 예고편
극장에서 고공 레이스에 합류하라! '탑건: 매버릭' 메인 예고편

화려한 액션 시퀀스와 톰 크루즈의 전투 비행 장면은 스크린에서만 만끽할 수 있는 스펙터클한 영화적 재미를 예고한다. 특히 “하늘에서 망설이는 순간 죽어” 라는 톰 크루즈의 대사를 통해 일촉즉발의 미션 상황을 상상할 수 있다.

무엇보다 메인 예고편에서 반가운 점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스턴트 없이 모든 연기를 소화하는 톰 크루즈의 역량을 유감없이 확인할 수 있다는 것이다. 더불어 <탑건: 매버릭>을 통해 톰 크루즈와 호흡하는 할리우드 수퍼 라이징 스타 배우들의 활약도 확인할 수 있다.

톰 크루즈, 최고의 조종사 매버릭으로 컴백! '탑건: 매버릭' 메인 예고편
톰 크루즈, 최고의 조종사 매버릭으로 컴백! '탑건: 매버릭' 메인 예고편

<위플래쉬>의 마일즈 텔러를 비롯 글렌 포웰, 모니카 바바로 등 실제 전투 비행에 참여한 배우들의 모습이 기대감을 높인다.

스크린을 거침없이 고공 레이스 할 전 세계 기대작인 톰 크루즈 <탑건: 매버릭>은 5월 25일(수) 극장 개봉 예정이다.

5월 25일 전 세계 최초 개봉 확정! 전 세계가 기다려온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탑건: 매버릭'
5월 25일 전 세계 최초 개봉 확정! 전 세계가 기다려온 항공 액션 블록버스터 '탑건: 매버릭'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