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연복-에드워드권-김다현-윤형렬, 오감만족 '크리스마스 갈라쇼' 출격

  • 입력 2017.11.29 11:39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주] 셰프와 뮤지컬 배우가 만난 오감만족 크리스마스 갈라쇼가 올해에는 에드워드권, 이연복, 김다현, 윤형렬이 주인공으로 나설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모은다.

셰프 이연복, 에드워드 권과 뮤지컬 배우 김다현, 윤형렬이 만난 특별한 오감만족 컬래버레이션 '크리스마스 프리미엄 갈라쇼'가 오는 12월 23일-24일 양일간, 강남 코엑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먼저 23일은 MBC 스페셜 다큐 ‘남자, 요리와 사랑에 빠지다’에 출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특선메뉴 개발, 해외 갈라쇼 등 국내외 스케줄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에드워드 권 셰프가 작년 크리스마스 갈라쇼에 이어 올해도 참여한다. 그가 직접 메뉴부터 선정하여 만든 5~6가지 정찬 코스요리의 메인요리로는 에드워드권 스타일의 꽃등심구이와 바닷가재, 그 외 관자, 앤다이브 샐러드, 송로버섯스프, 아사히베리셔벳과 코코넛 크럼블, 밤퓨레와 계피아이스크림 등 최상급 코스 요리로 화려한 영상과 요리해설을 함께 즐길 수 있다.  

식사 후 KBS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서 강인욱역으로 안방극장에서 활약하는 뮤지컬 배우 김다현과 뮤지컬 ‘에드거앨런포’에서 천재작가 에드거앨런포 주인공을 맡은 뮤지컬 배우 윤형렬이 함께하는 공연으로 약1시간 20여분 동안 크리스마스 캐럴을 비롯하여 대중가요, 유명뮤지컬 OST등 크리스마스 갈라쇼에 어울리는 고품격 공연을 보여줄 것 이다.

24일은 ‘유쾌한 삼촌', 냉장고를 부탁해‘ 등 쿡방에 출연하며 중식 대중화를 위해 온 마음 다해 요리하는 45년 연륜과 내공의 중식계 대가 이연복 셰프 역시 작년에 이어 올해도 만날 수 있다.

이연복 셰프만의 레시피로 만든 해삼전복, 세가지 해물냉채, 게살과 옥수수스프, 공보기정, 크림새우, 멘보샤, 탕수육의 중식 스페셜 메뉴와 함께 차별화, 고급화의 컨셉으로 국내 어느 곳에서도 뒤지지 않는 최상의 맛을 추구하는 아워홈만의 40여가지 크리스마스 특별뷔페 요리도 함께 맛볼 수 있다.

식사 후 23일과 동일하게 1시간 20여분 동안 김다현, 윤형렬의 고급스러운 공연으로 크리스마스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특별한 공연이 이어진다.

벌써 3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크리스마스 갈라쇼는 2017년 한해를 마무리 하는 최고의 선물로 레전드 셰프 에드워드권, 중식의 자존심 이연복 셰프의 요리와 정상급 매력적인 뮤지컬 배우 김다현, 윤형렬의 명품 공연을 만날 수 있을 것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2017 크리스마스 프리미엄 갈라쇼는 인터파크, 예스24, 하나티켓 사이트에서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