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찬욱 감독 '아가씨' 개봉 4일째 100만 관객 돌파!

  • 입력 2016.06.04 15:48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 남궁선정 기자]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까지 강렬한 개성을 품은 배우들의 압도적 연기 시너지와 반전을 거듭하는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 고혹적인 볼거리에 대한 만장일치 호평을 모으고 있는 <아가씨>가 6월 4일(토) 오전 10시 개봉 4일째 1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영화 <아가씨>는 1930년대 일제강점기 조선, 막대한 재산을 상속받게 된 귀족 아가씨와 아가씨의 재산을 노리는 백작, 그리고 백작에게 거래를 제안받은 하녀와 아가씨의 후견인까지, 돈과 마음을 뺏기 위해 서로 속고 속이는 인물들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개봉 4일째 100만 관객을 달성하며 폭발적 흥행 위력을 보여주고 있는 <아가씨>는 역대 청소년 관람불가 영화 박스오피스 1위인 영화 <내부자들>(전야 개봉 포함 4일째 100만 돌파 / 최종 7,069,848명)과 동일한 속도이다. 또한 <아가씨>는 <타짜>(개봉 5일째 100만 돌파 / 최종 6,847,777명), <아저씨>(개봉 6일째 100만 돌파 / 최종 6,282,774명), <킹스맨>(개봉 8일째 100만 돌파 / 6,129,681명)까지 역대 청소년 관람불가 흥행작들을 모두 뛰어 넘는 속도로 100만 관객을 돌파, 앞으로의 흥행 기록에 귀추가 주목된다.   <아가씨>는 청소년 관람불가라는 제약에도 불구하고 한 주 앞서 개봉한 영화 <엑스맨: 아포칼립스>를 비롯 화제작 <곡성>을 모두 뛰어 넘고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 6월 극장가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언론과 평단, 관객들의 호평에 힘입어 개봉 첫 주말 예매율 고공행진을 펼치고 있는 영화 <아가씨>는 6월 6일 현충일 연휴를 맞아 한층 거센 흥행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로부터 “역시나를 외치고 나온 영화! 박찬욱 감독의 끝없는 발전이 놀랍다”(qhsk****), “박찬욱 감독님의 신작이라 역시 믿고 봤다. 예측할 수 없이 시종일관 흥미진진하게 흘러가는 감독님의 스토리텔링 기술에 놀랐다”(taet****), “기대한 반전, 기다린 관능, 기막힌 연출”(jjon****), “왜 사람들이 박찬욱 감독에 열광하는지 알 것 같다. 거장의 영화는 무언가 다르다”(eoek****),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연기에 빠져들고 말았다. 각 캐릭터의 매력이 철철 넘쳐 흐른다”(hynb****), “김민희의 새로운 변신, 김태리라는 보석의 발견”(bunn****), “영화를 굳건히 받쳐주는 하정우, 조진웅의 탄탄한 연기력”(junk), “압도적인 미장센에 진짜 입이 벌어지는 영화”(lsh1****), “스토리에 반하고, 매혹적인 영상미에 또 반하고!”(rkdx****) 등 다양한 찬사를 모으고 있는 영화 <아가씨>는 6월 극장가 폭발적 흥행 질주를 이어갈 것이다.
  박찬욱 감독과 김민희, 김태리, 하정우, 조진웅의 첫 만남, 그리고 그들이 완성한 매력적 캐릭터와 팽팽한 스토리, 매혹적 볼거리가 있는 영화 <아가씨>는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