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 개봉 18일 만에 800만 관객 돌파!

  • 입력 2016.05.15 16:11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 남궁선정 기자]
  전세계 극장가에 ‘시빌 워’ 신드롬을 일으킨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가 8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식지 않는 흥행세를 보여주고 있다. ‘어벤져스 2.5’, ‘역대 최고의 마블 영화’로 평가 받으며 흥행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힘을 합쳐 전세계를 구했던 어벤져스 멤버들이 ‘슈퍼히어로 등록제’를 놓고 대립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어벤져스의 역대급 액션과 압도적인 스케일, 깊이 있는 스토리로 마블의 위엄을 보여준 영화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개봉 18일차에 접어든 5/14(토) 800만 관객을 돌파, 누적관객수 8,053,169명을 기록했다. 이는 다채로운 경쟁작들이 포진한 5월 극장가 속에서 이룬 결과임은 물론 396만 관객을 동원한 전편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 비해 2배 이상의 관객을 동원한 것이어서 더욱 눈길을 사로잡는다. 여기에 개봉 3주차에도 여전히 박스오피스 상위권을 놓치지 않고 있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흥행 기세는 당분간 계속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800만 관객 돌파를 기념해 ‘캡틴 아메리카’ 역으로 열연을 펼친 크리스 에반스가 한국 관객들에게 전하는 인사가 담긴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크리스 에반스는 한국 팬들을 향해 감사의 인사를 전함과 동시에 아직 영화를 보지 못한 예비 관객들에게 관람을 권하며 자신감 넘치는 태도로 ‘실망하지 않을 것’이라 말해 눈길을 끈다.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지금까지 본 마블 영화 중 최고라고 해도 될 정도로 재미있었습니다.(leeh****)”, “한번 더 보러 갈 계획입니다(yu01****)”, “역대 시리즈 중 이번 작품이 제일 나았다고 본다 액션이면 액션 스토리 전개까지...(choa****)” 등 열렬한 호평을 이어가고 있어, 뜨거운 입소문이 흥행세에 탄력을 더해주며 장기 흥행에 힘을 보태줄 것으로 전망된다.
  800만 관객을 돌파, 흥행 저력을 과시하며 이목을 집중시킨 마블 히어로 블록버스터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는 전국 극장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