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파>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이 함께한 VIP 시사회 성황리 개최!

화려한 별들과 개콘팀을 웃기고 울린 <파파> VIP 시사회 현장!

  • 입력 2012.01.21 11:36
  • 기자명 김영심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성파 배우 박용우, 충무로의 라이징 스타 고아라가 출연하고, [연애시대]의 한지승 감독이 연출하여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파파>(제공/배급_ 롯데엔터테인먼트 │제작_상상필름 │감독_한지승 │주연_박용우, 고아라)가 1월 17일(화) 롯데시네마 건대입관에서 VIP 시사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민정, 한채영, 티아라 은정부터
개콘 김준호, 이동윤, 정경미, 오나미까지
화려한 별들과 개콘팀을 웃기고 울린 <파파> VIP 시사회 현장!
미국 애틀란타, 뿔뿔이 흩어질 위기에 처한 6남매와 도망간 톱스타를 찾다 불법체류자가 되어버린 매니저 춘섭(박용우), 피부색은 모두 다르지만 무조건 가족이 되어야만 하는 컬러풀한 가족의 원더풀한 코미디 <파파>가 1월 17일(화) 롯데시네마 건대입구관에서 언론/배급 시사회에 이어 VIP 시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VIP 시사회에는 이민기, 한채영, 이민정, 한혜진, 황신혜, 최강희, 이연희, 이다해, 오윤아, 이성재, 임하룡, 박철민, 김민종, 윤다훈, 공형진, 오정세, 김성오, 박지빈, 리키김, 한보배 등 많은 배우들을 비롯 샤이니 태민, 티아라 은정, 허영생, 김현정, 홍록기, 이수만, 양익준 감독, <오싹한 연애> 황인호 감독 KBS 조우종, 오언종 아나운서 등 많은 스타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김준호, 이동윤, 정경미, 오나미, 허민, 김민경, 박소영, 권재관 등 개그콘서트 팀은 포토월 앞에서 특유의 개그 감을 뽐내며 시사회 현장 분위기를 한껏 유쾌하게 만들기도 했다. 영화의 상영이 끝난 후 스타들은 <파파>의 색다른 재미와 따뜻한 감동에 대한 소감을 전하며 영화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개그콘서트 팀과 함께 참석한 정경미는 “정말 오래간만에 본 따뜻한 영화였어요. 옆에 계신 오나미씨는 한참을 울더라구요”라며 소감을 밝혔고 이에 함께한 오나미는 “너무 많이 울었어요. 가족에 대해서 다시 한번 생각 해 볼 수 있는 그런 시간이었습니다”라며 <파파>의 감동을 전했으며 김준호는 “오랜만에 피가 뜨거워지는 기분이었어요. 이 겨울에 맞는 영화 아닌가 합니다”라고 <파파>를 강력 추천 하기도 했다. 영화가 끝난 후 한참 후에야 시사회장을 나서며 “보면서도 보고 나서도 따뜻한 감정이 남는 것 같아 너무 좋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힌 이민기를 비롯 “가족끼리 함께 와서 보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라는 한혜진, “오랜만에 본 너무 사랑스럽고 예쁜 영화”라는 오윤아, “감동적이고 따뜻한 영화인 것 같아요”라는 이민정, “정말 최고의 영화 감동의 영화 였던 것 같습니다”라는 티아라 은정, “고아라의 재발견인 것 같아요”라며 고아라의 색다른 변신을 극찬한 윤다훈, “이 정도로 유쾌하고 감동적일지 몰랐어요”

임하룡, “용우형의 코믹연기 역시 기대 이상이고 너무 재미있었습니다”라는 리키김, 환한 미소와 함께 “너무너무 즐겁게 봤습니다”라며 소감을 전한 샤이니 태민까지 유쾌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에 대한 스타들은 끊임없는 찬사로 영화 <파파>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처럼 VIP 시사회를 통해 많은 스타들을 웃기고 울리며 더욱 화제를 모은 색(色)다른 가족 코미디 <파파>는 2월 1일 개봉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탄탄한 재미 깊은 감동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것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