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한도전] 하하 VS 홍철’ 대결 특집이

관중들은 매 라운드의 승자가 누구일지를..

  • 입력 2012.01.21 10:35
  • 기자명 이성수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19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이 날의 대결은 홈페이지를 통해, 관람을 신청한 1만 2천여 명 가운데, 3400여명의 당첨자들을 초대해 진행됐다.

 

 

대결은 하하가 제안한 종목인 ‘자유투’, ‘닭싸움’, ‘알까기’, 홍철 제안 종목인 ‘간지럼 참기’, ‘캔 뚜껑 따기’, ‘동전 줍기’, 그리고 제작진이 제안한 ‘퀴즈’와 시청자가 제안한 종목 세 가지까지 더해 총 10라운드로 진행됐다.

관중들은 매 라운드의 승자가 누구일지를 예측, 선택해 대결의 결과에 따라 탈락하거나 다음 라운드로 진출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다. 최종 대결까지 승자를 모두 맞히고, 살아남은 두 명의 관중에게는 제작진이 준비한 푸짐한 선물을 경품으로 받게 된다. ‘하하’와 ‘노홍철’은 대결 자체의 승패를 떠나서 자신들을 믿고 선택한 관중들의 기대와 믿음을 실망시키지 않기 위해, 매 라운드마다 최선을 다해서 경기에 집중했다.
유부장과 사원들, 스키점프대에 오르다! <무한상사>의 특별한 시무식!
점심 메뉴를 고르는데 온 힘을 쏟던 <무한상사>가 새해 각오를 다지기 위해, 강원도 평창을 찾아가 120m 스키점프대를 맨손으로 올라가는 특별한 시무식을 치렀다. ‘유재석 부장’은 ‘무한도전’이라는 프로그램에서 지난해에 도전했다가 실패한 미션이라며, 힘들겠지만 새해 각오를 다지는 의미에서 함께 밀고 끌며 스키점프대를 올라가는 시무식을 제안했다.

단 한 번의 승부로 가려질 형과 동생! <하하 VS 홍철> 대결 특집과 무한상사의 특별한 시무식! <무한상사> 신년맞이 마지막 이야기는 1월 21일(토)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