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페이지 터너] 지수, "또 다른 청춘 성장 인물 보여드리고 싶다"

  • 입력 2015.11.18 08:00
  • 기자명 최성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최성윤 기자] 배우 지수가 KBS2 특집극 ‘페이지 터너’(연출 이재훈 / 극본 박혜련, 허윤숙)에 임하는 출연 각오를 밝혔다.

지수는 오늘 18일(수) 소속사인 프레인TPC를 통해 "제가 좋아하는 성장, 청춘 작품을 다시 만나게 되어 기쁘고, 평소 좋아하던 박혜련 작가님의 작품을 하게 되어 정말 영광입니다. 이번에는 전과 다른 성장물의 인물을 보여드리고 싶습니다.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고, 또 노력하겠습니다. '페이지 터너' 그리고 '정차식'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드라마 첫 촬영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지수가 출연하는 KBS2 '페이지 터너'는 천재적인 감각을 지닌 피아노 천재와 불도저 같은 성격을 지닌 한 운동선수가 불의의 사고로 인해 지금까지와는 180도 다른 인생을 살게 되는 청춘들의 성장 드라마. '드림하이', '너의 목소리가 들려', '피노키오' 등 다수의 화제작을 집필한 박혜련 작가의 신작으로 알려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극중 지수는 주인공 '정차식' 역으로 등장, 사고로 운동선수의 꿈을 접은 고등학생으로 분해 또 한번 청춘의 성장을 그려낼 것으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데뷔작인 '앵그리맘'과 전작인 '발칙하게 고고'에서 섬세한 연기력은 물론, 상대 배우와의 남다른 케미를 선보인 지수가 이번엔 어떠한 팔색조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지수가 출연하는 KBS2 드라마 3부작 '페이지 터너'는 내년 초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