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성훈-박은석, '아누스vs순정남' 2色 매력 전격 공개!

  • 입력 2015.07.28 08:47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배우 성훈과 박은석이 2인 2색 매력으로 여심 공략에 나선다.

올 여름, 여성 시청자들의 심장을 두드릴 성훈은 외모는 물론 집안, 능력, 재력까지 모두 갖춘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 캐릭터를 맡는다. 이강훈(성훈 분)은 다국적 기업의 한국 지사 대표로 차가운 성격과 동시에 뜨거운 심장을 지닌 인물이라고. 여기에 성훈의 탄탄한 명품 바디와 중저음 보이스까지 더해져 싱크로율 200%의 캐릭터가 탄생,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할 예정이다.

반면, 따뜻한 눈빛과 녹아드는 미소로 힐링 타임을 선사할 우상현(박은석 분) 역에 박은석은 여주인공 차윤서(재경 분)의 첫 사랑이자 대학 동기로 현재 윤서의 댄스 파트너로 활약한다. 훈훈한 비주얼과 남다른 순애보를 자랑하는 그는 역대급 순정남의 모습을 선보일 것으로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는 상황.

이처럼 마성의 매력남인 남자주인공 성훈과 그의 연적 박은석이 여자 주인공인 재경(차윤서 역)을 사이에 두고 팽팽한 신경전을 벌일 것으로 예상돼 팬들의 기대를 더욱 상승케 한다. 이에 재경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할 두 남자가 어떠한 모습들로 여심까지 뒤흔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실제 현장에서 성훈과 박은석은 서로 각기 다른 매력으로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다”며 “볼수록 빠져들 수밖에 없는 두 남자가 재경의 마음을 어떻게 뒤흔들게 될지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치명적인 매력남 이강훈(성훈 분)과 잠든 연애세포를 지닌 수의사 차윤서(재경 역), 지고지순한 순정남 우상현의 좌충우돌 삼각 로맨스를 그린다.

최고의 밀당남으로 거듭날 배우 성훈과 박은석은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