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성훈-재경, 달달함 가득한 공식포스터 공개!

  • 입력 2015.07.21 08:59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달달함이 넘치는 공식 포스터를 공개해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1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로맨스 코미디의 레전드인 ‘내 이름은 김삼순’의 원작자 지수현 작가가 각색하고 한,중,미 최초 동시 방영을 이끌어낸 ‘인형의 집’으로 퀄리티 높은 영상 콘텐츠을 선보인 가딘미디어가 제작하는 웹 드라마.

모든 걸 다 가진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평범한 수의사인 여주인공 차윤서(재경 분)의 설레고도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릴 예정인 가운데 포스터 속 두 사람은 보기만 해도 설레는 핑크빛 기류를 물씬 풍겨 눈길을 끌고 있다.

깔끔하게 턱시도를 차려 입은 성훈은 빠져들 것 같은 로맨틱한 눈빛으로 보는 이들의 심장을 저격하고 있는 상황. 재경 역시 순백의 미니 드레스로 그녀의 매력 지수를 한껏 상승시키며 남심은 물론 여심마저 뒤흔들고 있다.

실제 촬영 현장에서도 성훈과 재경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을 이어갔을 뿐만 아니라 원작 캐릭터를 뛰어넘는 극강 비주얼, 프로페셔널한 포즈와 표정들을 선보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했다고. 이 날 유아독존 마성의 차도남 이강훈에 완벽 빙의한 성훈은 옴므파탈의 진수를 보여주며 촬영장을 단숨에 사로잡았다는 후문이다.

또한 자타공인 힐링메이커 재경은 청초한 미모와 상큼발랄한 매력을 발산, 남성 스태프들의 함박웃음을 자아냈다고 전해져 앞으로 시작될 두 사람의 밀당 로맨스에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두 사람은 촬영을 위해 소품과 의상 등을 꼼꼼히 체크하는 등 작품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 올 여름 시청자들을 애달케 할 성훈과 재경의 밀당 로맨스가 현재 촬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결한 그대’의 텀블벅 프로젝트가 후원금 1000만원을 달성하며 성황리에 종료됐다. 배우들의 무대 인사가 포함된 특별 시사회 초대권이 리워드로 증정되는 만큼 팬들의 뜨거운 참여가 이어져 드라마를 향한 관심을 한껏 고조시켰다고. 또한 지난 17일(금)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네이버 TV 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이 오픈되어 달달한 메이킹 영상을 비롯한 주인공들의 썸의 기운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

잠든 연애세포도 깨우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