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성훈, '만찢남' 싱크로율로 여심사냥 준비완료!

  • 입력 2015.07.14 10:13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성훈이 역대급 싱크로율로 온.오프라인을 후끈하게 달구고 있다.

전해지는 소식마다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진정한 패왕색을 발산하고 있는 성훈의 현장 스틸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는 것.

사진 속 성훈은 원작 웹소설 삽화인 이강훈 캐릭터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고 있다. 무엇보다 그는 시크한 듯 도도한 눈빛과 만지고 싶은 입술, 우월한 수트 핏으로 진정한 패왕색을 선보이고 있는 상황.

특히, 성훈은 여심을 홀리는 캐릭터 특유의 신비로운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 그가 이강훈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해낼지 기대를 더하고 있다. 이처럼 실사판 ‘이강훈’으로 완벽 빙의한 성훈의 모습들은 원작 팬들까지도 애태우고 있다고.

실제 촬영 현장에서 성훈은 이강훈 캐릭터에 흠뻑 젖어들어 행동 하나 말씨 하나에도 시크함이 뚝뚝 묻어나는 연기를 펼치고 있지만 카메라가 꺼지면 냉기를 거두고 싱긋 웃는 스마일 보이로 돌아와 웃음꽃을 피워 현장에 훈훈한 분위기를 주도하고 있다는 후문으로 본 방송을 향한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네이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2040여성들의 열렬한 지지를 받으며 그 인기를 검증한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마성의 로열 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청순러블리의 끝판왕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재경 분)의 메가톤급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여심을 애태울 성훈은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예정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