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신예 김동석, 팔방미인 재벌 연하남 '이강준' 역 확정

  • 입력 2015.07.04 10:11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신예 김동석이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극본 지수현, 연출 김양희)에 캐스팅됐다.

김동석이 ‘고결한 그대’에서 맡은 역할은 꽃미남 재벌3세 이강준 캐릭터. 다국적 기업 D.O.L을 소유한 오너 일가의 둘째 아들로 춤, 노래, 요리에 능한 팔방미인이다. 무엇보다 살가운 성격과 꽃 같은 화사함으로 여심을 자극하는 연하남 캐릭터로, 극 후반부 여주인공 차윤서(김재경)의 마음을 흔들게 된다.
 

김동석은 그간 KBS 2TV 드라마 ‘학교 2013’, ‘칼과 꽃’, tvN 드라마 ‘연애조작단:시라노’, 영화 ‘수상한 그녀’ 등에 출연하며 연기 경력을 쌓아왔다. 꽃미남 외모와 밝고 신선한 이미지로 방송가에서 눈에 띄는 새싹이라는 평을 들어왔다. 

지난달 말부터 ‘고결한 그대’ 촬영에 돌입한 김동석은 “강준이라는 캐릭터가 가진 풋풋하고 밝은 특징을 제대로 살려 드라마에 보탬이 되고 싶다. 노력하는 신인배우가 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네이버 인기 웹소설을 원작으로 흘러넘치는 섹시함을 지닌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과 청순한 듯 보여도 당찬 매력을 지닌 동물병원 수의사 차윤서의 달달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2015년 하반기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첫 방영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