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드 [고결한 그대] 성훈-재경, 웨딩포스터 미공개컷 대방출!

  • 입력 2015.07.27 09:11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에서 밀당 커플 성훈과 재경의 포스터 미공개 컷을 공개했다.

지난 21일 공개된 공식 포스터가 뜨겁게 화제를 모은 가운데 보기만 해도 사랑스러운 성훈과 재경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 B컷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것.

사진 속 성훈과 재경은 신혼부부를 방불케 하는 달달함으로 보는 이들마저 설레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누가 봐도 남다른 비율의 소유자인 두 사람은 턱시도와 웨딩드레스를 완벽한 핏으로 소화하고 있어 부러움마저 자아내고 있는 상황.

이처럼 환상적인 커플 케미를 자랑하는 성훈과 재경은 ‘고결한 그대’를 통해 티격태격하지만 심장을 간질이는 밀당 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 이에 이들이 어떠한 모습들로 올 여름을 강타할지 더욱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드라마의 한 관계자는 “포스터 촬영 당시 상큼한 두 배우의 커플 케미에 모두가 환호했다”며 “아깝게 B컷이 됐던 사진들을 그냥 간직하기는 아쉬워 ‘고결한 그대’를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공개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한편,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치명적인 매력남 이강훈(성훈 분)과 잠든 연애세포를 지닌 수의사 차윤서(재경 역)의 순탄치 않은 연애스토리를 그릴 드라마.

성훈과 재경 진한 핑크빛 기류는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