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훈-재경 주연, 웹드 [고결한 그대] 메이킹으로 미리 즐기자!

  • 입력 2015.07.23 08:56
  • 기자명 이성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성미 기자] 올 여름을 달달한 기류로 물들일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작가 지수현, 연출 김양희, 제작 가딘미디어)가 네이버 TV 캐스트 공식 채널을 통해 촬영 현장 스토리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고그대앓이’를 탄생시킨 성훈과 재경의 달달한 스윙 댄스 연습 현장에 이어 화기애애한 첫 대본 리딩 현장이 담긴 메이킹 영상이 누리꾼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있는 것.

이번 메이킹 영상에서는 원작 캐릭터와 200%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출연 배우들이 대본 연습에 한창인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성훈(이강훈 역), 재경(차윤서 역) 등 캐릭터에 몰입하여 진지하게 연기에 몰두하고 있는 이들의 모습은 방영을 향한 관심을 배가 시키고 있는 상황.

이처럼 방영이 시작되기 전임에도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는 방영에 앞서 총 10편의 메이킹 영상을 공개할 것을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는 현장의 숨은 뒷이야기는 물론 촬영장 분위기를 리얼하게 전할 것으로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고결한 그대’의 한 관계자는 “본 방송에 앞서 앞으로 8편의 메이킹 영상들이 더 공개될 예정이다.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로 작용할 메이킹 영상들은 시청자들의 본방사수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이라며 “다양하고도 특별한 영상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고결한 그대’는 로열패밀리 황태자 이강훈(성훈 분)과 평범한 수의사인 여주인공 차윤서(재경 분)의 설레고도 짜릿한 밀당 로맨스를 그릴 드라마이다.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웹드라마 ‘고결한 그대’의 메이킹 영상들은 네이버 TV 캐스트 공식 채널(http://tvcast.naver.com/noblemylove)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8월 23일(일) 밤 12시 네이버 TV캐스트에서 첫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