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드리핀, 'Beautiful MAZE' 재킷 이미지 공개..물오른 비주얼+콘셉트 소화력

  • 입력 2024.03.27 08:14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드리핀(DRIPPIN, 황윤성, 이협, 주창욱, 김동윤, 김민서, 차준호)의 새 싱글 재킷 이미지가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6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Beautiful MAZE)' 두 번째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패션 매거진 화보를 연상케 하는 이번 재킷 이미지는 차분한 배경 속 드리핀의 독보적인 비주얼이 담겨 있어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왔다.

이미지 속 드리핀은 트위드 소재부터 니트와 가죽, 화려한 액세서리까지 6인 6색 매력을 끌어올리는 다양한 착장을 자신들만의 매력으로 완벽하게 소화해 감탄을 자아냈다.

드리핀의 치명적인 비주얼을 클로즈업한 감각적인 개인 컷도 눈길을 끌었다. 멤버들은 전문 모델이라고 해도 손색없을 만큼 과감한 포즈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 연기로 저마다의 매력을 발산, 여섯 멤버가 만들어낸 완벽한 비주얼 시너지가 새 싱글의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드리핀은 지난 2022년 '빌런(Villain)', '빌런 : 제로(Villain : ZERO)', '빌런 : 디 엔드(Villain : The End)'까지 총 세 장의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강렬하고 웅장한 '빌런즈 에라(Villain'z Era)' 세계관을 완성했다. 그간 K팝신에서 볼 수 없었던 전무후무한 콘셉트와 카리스마 넘치는 퍼포먼스로 전 세계 팬심을 홀리며 '글로벌 대세 그룹' 입지를 굳혔다.

이어 드리핀은 세 번째 싱글 '세븐 신스(SEVEN SINS)'를 통해 인간의 타락을 불러오는 7대 죄악으로 불리는 '칠죄종'을 콘셉트로 또 한 번 파격적인 변신에 성공, 미국 그래미(GRAMMYS)가 발표한 '2023년 주목해야 할 K팝 보이그룹 톱 11(11 K-Pop Boy Groups To Watch In 2023)'에 선정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증명했다.

드리핀은 '뷰티풀 메이즈'의 발매일인 4월 3일 오후 8시 CGV 용산아이파크몰에서 컴백 기념 GV 이벤트를 개최, 팬들과 새 싱글에 관한 다양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극장 초대형 스크린을 통해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를 더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고, 스페셜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드리핀의 네 번째 싱글 '뷰티풀 메이즈'는 오는 4월 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되며, 컴백 기념 GV 이벤트는 오는 28일 오후 2시 CGV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