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조동희, 신곡 '시간에게' 오늘(28일) 발매.."나를 안아주기 위해 만든 노래"

  • 입력 2024.03.28 19:1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최소우주
사진제공 = 최소우주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싱어송라이터이자 작사가 조동희가 오늘(28일) 신곡 '시간에게'를 발매한다.

소속 레이블 최소우주는 "조동희의 신보 '시간에게'가 28일 정오 12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고 밝혔다.

이번 신보 '시간에게'는 조동희 3집의 첫 번째 공개 곡으로 파도를 지나고 나면 잔잔한 바람의 맛을 알게 되는 것처럼 꼭 자신이 겪어내야만 알 수 있는 것들이 있음을 전하며, 스스로를 안아주고 이해하기 위해 만든 노래다. 경쾌한 멜로디 위에 조동희의 또 다른 색깔의 보컬이 녹아든 조화로운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귀를 단숨에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조동희는 작곡, 작사, 편곡,프로듀싱 등 이번 신곡의 모든 부분을 소화해 내며, '올라운드 뮤지션'의 저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다.

조동희는 포크 음악의 대부 고(故) 조동진과 조동익의 동생이다. 조규찬, 나윤선, 이효리, 샤이니 온유 등 다양한 가수들의 노래 작사가로 활동, 2011년에는 1집 '비둘기'를 통해 가수로도 데뷔했다.

또한, 조동희는 조동익과 함께 '투트랙 프로젝트' 시즌1, 2를 진행했다. '투트랙 프로젝트'는 하나의 노래를 두 명의 가수가 각각 불러 두 개의 음원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로 가수 이효리, 정승환, 성시경, 윤도현, 잔나비 최정훈 등 국내 정상급 뮤지션이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조동희는 이번 신보 '시간에게'를 발매하고, 꾸준히 음악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