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캔디샵, 오늘(27일) 미니 1집 'Hashtag#' 발매..강한 중독성 기대

  • 입력 2024.03.27 08:1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브레이브 걸그룹' 캔디샵(Candy Shop)이 정식 데뷔한다.

캔디샵(소람, 유이나, 수이, 사랑)은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Hashtag#'(해시태그#)를 발매하고 가요계에 데뷔한다. 'Hashtag#'는 SNS에서 자신을 소개하고, 공통 관심사를 지닌 이들과 연결할 수 있는 기호인  해시태그를 나타낸다. 캔디샵은 앨범명처럼 자신들의 음악을 처음 선보이는 동시에, 동세대와 활발한 소통과 공감을 이끌 예정이다.

타이틀곡 'Good Girl'(굿 걸)은 트렌디한 사운드 위로 Z세대의 통통 튀는 매력을 녹여낸 곡이다. 그간 수많은 걸그룹의 흥행 신화를 이끌어 온 '히트 메이커' 용감한형제가 프로듀싱을 맡은 만큼 높은 완성도와 강한 중독성을 기대케 한다.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미국 뉴욕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 이국적인 분위기 속 멤버들은 당차게 거리를 활보하고, 파티를 즐기는 등 자유분방한 매력을 보여준다. 여기에 상상력을 자극하는 키치한 그래픽 효과로 보는 재미를 더한다.

이외에도 데뷔 앨범에는 신인다운 힘찬 에너지가 담긴 오프닝 트랙 'Hashtag#', 있는 그대로의 모습을 표현하는 요즘 세대의 이야기를 표현한 'No Fake'(노 페이크), 그룹명과 동명으로 캔디샵만의 아이덴티티를 담아낸 'Candy#'(캔디샵)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특히, 용감한 형제를 필두로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프로듀서진이 총출동해 캔디샵과 탄탄한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약 13년 만에 선보이는 4인조 걸그룹으로, 수만 가지 캔디처럼 다채로운 매력과 뛰어난 실력으로 Z세대를 대표하겠다는 각오다. 동세대 취향을 저격하는 음악과 퍼포먼스로 'Z세대 핫플'에 거듭날 이들의 데뷔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캔디샵의 미니 1집 'Hashtag#'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