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캔디샵, 미니 1집 'Hashtag#' 트랙리스트 공개..강력한 시너지 기대

  • 입력 2024.03.18 19:4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캔디샵(Candy Shop)이 미니 1집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캔디샵(소람, 유이나, 수이, 사랑)은 오늘(18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1집 'Hashtag#'(해시태그#)의 트랙리스트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미국 뉴욕을 배경으로 자유롭게 시간을 보내는 멤버들의 모습이 콜라주 되어 담겼다. 키치한 그래픽 요소들과 멤버들의 힙한 스타일링이 어우러져 캔디처럼 통통 튀는 에너지를 선사한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데뷔 앨범에는 타이틀곡 'Good Girl'(굿 걸)을 포함해 앨범명과 동명의 'Hashtag#', 'No Fake'(노 페이크), 'Candy#'(캔디샵) 등 총 4곡이 수록된다. 특히, '히트 메이커' 용감한형제를 필두로 차쿤, MABOOS, JS, 레드쿠키 등 소속사 프로듀서진이 총 출동해 완성도를 끌어올린다. 캔디샵은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가 약 13년 만에 선보이는 걸그룹인 만큼, 이들이 선보일 강력한 시너지에 기대가 커진다.

미니 1집 'Hashtag#'는 SNS에서 자신을 소개하거나 공통 관심사를 가진 이들과 연결하는 해시태그를 활용한 앨범명이다. 캔디샵은 자신만의 개성을 녹여낸 음악으로 동세대의 공감과 소통을 이끌겠다는 각오다. 이와 함께 알록달록한 캔디처럼 멤버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예고한 바, 'Z세대 핫플'로 거듭날 이들의 정식 오픈에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캔디샵은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1집 'Hashtag#'를 발매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